dy
728x90

 

책소개

고도 육성 고등학교의 남녀&반 혼합 그룹 수학여행!
쿠시다, 류엔과 4박 5일간의 단체 활동!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그게 이번 수학여행의 주제야.”

기말시험도 끝난 11월 하순, 수학여행의 자세한 내용이 발표되었다. 목적지는 홋카이도. 특별시험은 없고 스키, 관광 등 보통의 수학여행과 다르지 않다. 다만 각반 남녀 두 명씩 총 8명이 그룹을 이루어 4박 5일간 함께 다녀야 한다는 특수한 규칙이 있다. 아야노코지는 쿠시다 이외에도 설마 했던 류엔까지 포함한 다른 반 아이들과 한 그룹이 된다. 그리고 세상일은 그리 쉽게 흘러가지 않는 법. “너 뭔가 착각하는 것 같은데, 아야노코지.” “착각?” “나와 사카야나기의 전초전은 이미 시작됐거든.” 파란을 예감하게 되고──?! 한편 학생들의 관계에 큰 변화가 생기는 이벤트도 생기는데. “나── 수학여행 가서 스즈네에게 정식으로 고백할 거야. 진지하게, 사귀어달라고.

 

 

 8권은 4박5일로 훗카이도 수학여행가는 이야기에요.

 근데 반별로 행동하는게 아니라 각반에 남녀 1명씩해서 총8명이 같은 조가 되네요.

 아야노코지는 쿠시다와 A반의 키토 하야토&야마무라 미키,

 C반의 류엔 카케루&니시노 타케코,

 D반의 와타나베 노리히토&아미쿠라 마코와 같은 조가 돼요.

 

 

 아야노코지는 원래 쿄토 가고싶었지만, 홋카이도에서 처음으로 스키타는 것도 즐기네요.

 근데 같은 조의 류엔과 키토가 자꾸 싸우는 것때문에 조의 분위기 안좋아져요.

 대신 와타나베랑은 연대감 생겨서 친해지네요.

 그리고 조 조율을 위해 쿠시다랑도 이야기 많이하고 야마무라랑 아미쿠라와도 어느정도 친해져요.

 야마무라 그냥 존재감 적은 여자애처럼 나왔지만, 전에 사카야나기가 언급한 것도 있고 이번 권에 류엔 미행하기도 해서 나중에 뭔가 나올 것 같네요.

 그리고 쿠시다 이번 권에서 히로인 가능성 생겼어요!

 

 

  그 외에 체육대회에서 나타난 수수께끼의 인물에 대한 정보 알게 되거나, 스도가 호리키타에게 고백하는 등의 이벤트도 생기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이치노세와의 에피소드도 있어요.

 

 

 이번 권에서 아야노코지와 류엔 조합 재밌었네요.

 그리고 쿠시다 앞으로 어떻게 나올지도 기대돼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