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3년 2분기 신작인 우마무스메 ROAD TO THE TOP 1화 리뷰에요.

 처음은 나리타 탑 로드가 야요이상에서 1착으로 들어오는 것부터 시작되네요.

 

 레이스 다음 날, 탑 로드가 아침부터 단련하고 있어서 트레이너는 걱정하는데, 탑 로드는 다음 대회가 클래식 3관 중 첫번째는 사츠키상이라 의욕 굉장해요.

 

 탑 로드는 아무것도 없었던 자기 끌어준 트레이너에게 은혜 갚고싶어서 우승하려고 하네요.

 

 그 뒤 교실에 가는데, 탑 로드는 반 위원장이에요.

 

 그리고 어드마이어 베가(아야베)와 같은 반이네요.

 

 아야베도 사츠키상에 나갈 생각인데, 야요이상에서 탑 로드에게 졌기에 이번엔 이길생각이에요.

 근데 탑 로드는 아야베에 대해 자신이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모습이라 야요이상에서 아야베 이기려고 열심히 달렸다고 하네요.

 

 사츠키상에서 둘이 제일 주목받는데...

 

 그때 티엠 오페라 오가 등장해요!

 

 오페라 오도 사츠키상에서 이기기 위해서 노력해왔네요.

 (그 와중에 오구리 여기서도 엄청 먹어요ㅋㅋ)

 

 그리고 탑 로드와 아야베도 사츠키상에서 이기기 위해 노력하네요.

 

 그리고 드디어 사츠키상 당일이 돼요.

 

 탑 로드는 노력으로 턴약점도 보완하고, 자세 무너진 아야베도 제쳐 최종 직선까지 치고나가는데...

 

 후방에서 추입하던 오페라 오가 뛰쳐나오네요!

 

 그리고 그래도 우승 차지해요!

 

 탑 로드는 분해하지만 응원해준 친구들과 트레이너보고는 다음 일본 더비에서는 반드시 이기려고하네요.

 

 하지만 아야베는 진거에 대해 괴로워보이는 모습 보여주며 1화 끝나요.

 

 이번 작의 메인은 탑 로드와 아야베, 오페라 오네요.

 셋 다 이기면 좋겠는데... 승자는 한명뿐이니 최종적으로 누가 이기게 될 지 궁금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