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4화는 메이코가 오더 메이드 오디션보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로보코는 메이코 따라가서는 자신이 대신 해줄지 자꾸 물어보네요ㅋㅋ

 

 한편 심사위원인 프로듀서는 오더 메이드들 보더니 바로 세명 뽑아내요.

 프로듀서는 오더 메이드가 노래랑 댄스 잘하는 건 당연한거니 마음이 중요하다며 세명 뽑았는데, 그 중에 메이코가 제일 평가 좋네요.

 

 하지만 무언가 부족하다는 느낌 받는데... 그때 출입구 근처에서 열창하고 있는 로보코를 발견해요!

 

 프로듀서는 로보코야말로 자신이 원하던 마지막 조각이라며 말 거는데, 로보코는 서류심사에서 떨어져서 관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노래 중이었다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프로듀서는 로보코 스카우트 해요.

 

 그 뒤, 로보코는 메이코와 같이 아이돌 데뷔하는데, 첫콘서트부터 돔에서 하네요.

 

 게다가 데뷔하자마자 굉장한 인기 생겨요.

 

 근데 본도는 로보코가 바빠서 집에 돌아오지 않으니 쓸쓸해하네요....

 

 그때 로보코가 나타나요!

 로보코는 본도의 오더 메이드니까 같이 있지않으면 안된다며 메이코와 상의해 아이돌 활동중지했다고 하네요.

 그러자 가치고릴라는 아쉬워하지만 본도는 로보코 돌아와 기뻐해요.

 

 

이번 화 로보코가 열창하는 거 좋았네요.

 그리고 같이 데뷔한 다른 오더 메이드들도 나중에 다시 등장하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