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7화는 학교에서 돌아오니 로보코가 묘한 말투와 포즈 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본도가 물어보니 로보코는 모델인 안미카 따라하는 거라고 하네요.

 

 로보코는 안미카처럼 되고싶어서 안미카 행동 흉내내요.

 

 그리고 안미카가 되기 위해 파리로 떠나는데,

 

 돌아오니 모습이 많이 바뀌었네요?!

 게다가 목소리도 달라졌어요ㅋㅋ

 로보코는 파리가서 사람사람열매 모델 안미카 먹었다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갑자기 홈쇼핑이 시작돼요.

 

 

 이번 화는 안미카라는 모델분 패러디에 직접 성우도 했는데, 이롭ㄴ 연예계 잘 모르다보니 어떤 패러디인지 알기 어렵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