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8화는 로보코가 무릎 아파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로보코는 무릎 너무 혹사시켜서 망가졌다고 하네요.

 

 로보코는 무릎 망가진 것 때문에 성격 어두워졌어요.

 

 거기다 왼쪽 무릎까지 망가지자 성격 완전 바뀌네요ㅋㅋ

 

 본도는 그런 로보코를 위해 재활 치료 도와줘요.

 

 그리고 일주일 뒤, 애들 병문안 오는데... 로보코 프랑켄슈타인처럼 됐네요ㅋㅋ

 

 다행히 원래대로 돌아오지만, 이번엔 무릎에 대한 압박이 한계 넘어서 폭발한다고 해요!

 

 로보코는 원피스의 페루 같은 대사 하더니 하늘로 날아가 폭발하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eu_Quij6ar4 

 그러자 애들 슬퍼하는데...

 그때 로보코가 돌아와 극장판 결정된 거 보여줘요.

 

 

 이걸로 나와 로보코 애니 끝이네요.

 겨울에 극장판 나온다고 하는데,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