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6화는 쿠라게가 일기 쓰는 것부터 시작돼요.

 일기의 내용은 아카가미에 대한 거네요. 

 그리고 쿠라게 뒤에 포스터 그랑블루의 치사에요ㅋㅋ

 

 그 뒤 유즈키가 여자 회의 여는데, 내용은 체중계의 수치가 생각보다 높게 나오는 저주 받았다는 거네요ㅋㅋ

 원인은 아카가미가 만든 밥이 맛있어서 많이 먹었기 때문이지만 체중계의 저주 탓으로 해요ㅋㅋ

 

 그리고 저주 풀 방법 찾지만, 미아가 제시한 탄수화물 제한은 고기나 야채 비싸서 어렵다고 하네요.

 

 그래서 운동하기로 하고, 다음 날부터 바로 필라테스 시작해요.

 

 하지만 평소부터 몸 쓰는 일 많다보니 지쳐서 다른 방법 찾기로 하네요.

 

 그래서 식사량 줄이기로 하는데... 그러려면 아카가미에게 다이어트 말해야돼서 츠쿠요는 부끄러워해요.

 

 그 모습을 보고 애들은 츠쿠요 귀엽다고 하는데, 카구라가 아예 아카가미랑 결혼하라고 장난치네요.

 

 그러자 츠쿠요는 부끄러워하지만, 쿠라게는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요.

 근데 그 이유가 아카가미 밥이 맛있어서 계속 있었으면 좋겠기 때문이네요ㅋㅋ

 

 츠쿠요는 그러면 쿠라게가 결혼하라고 농담하는데, 쿠라게는 진지하게 받아들이려고 해요ㅋㅋ

 

 그 뒤 유즈키가 아카가미의 밥 거의 사찰요리라 저칼로리니까 자기들이 성장기라 체중 증가한 걸로 마무리 지으려고 하는데,

 

 마침 아카가미가 화과자 만들어오네요ㅋㅋ

 

 그리고 쿠라게는 다시 일기쓰면서 역시 아카가미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며 자기가 어른 될때까지 기다려주면 좋겠다고 해요.

 

 그 뒤 아카가미가 아침 만드는데 유즈키가 와서는 반찬에 단무지 추가해달라고 하네요.

 그리고는 장작패기하는데, 아카가미는 유즈키가 자기에게 화난 거 아닌지 생각해요.

 

 그래서 아침 호화스럽게 만들지만, 정작 유즈키는 전혀 반응 없네요.

 

 그러자 아카가미는 불안해하는데... 그때 정좌하다가 다리 저린 유즈키 발견해요.

 

 그리고 아침의 장작패기나 수행 연습하기 위한 거였다는 거 듣네요.

 식사에서 리액션 없던 거나 단무지 추가한 것도 식사 중 소리내지 않는 연습을 위한 거였어요.

 

 그리고 키키는 아카가미에게도 수행 해보겠냐고 추천하네요.

 

 그러자 아카가미는 바로 지원하는데, 이야기 듣던 미아도 하겠다고 해요.

 

 그래서 셋은 같이 득도 하게 되는데, 득도는 스승으로부터 교육받아 승려가 되는 허가 받는 거라고 하네요.

 아카가미는 이야기 듣고는 자기가 아직 출가한게 아니였다는 거에 놀라요.

 

 그리고 절을 지키기 위해 유즈키가 노력하는 모습보고는 자신도 노력하려고 하네요.

 그러자 미아는 자기도 같이 싸우자고 했으니 껴달라고 해요.

 

 그때 유즈키의 약혼자인 호안이 찾아오네요.

 

 호안은 절 상태 보는데.. 상상이상으로 심하다고 해요ㅋㅋ

 

 키키는 그런 호안에게 차갑게 말하는데, 어느새 옷 갈아입고 왔네요?

 

 그리고 키키는 자기가 유즈키 반년만에 득도시키겠다고 하는데... 호안은 3개월안에 못한다면 약혼 파기하겠다고 해요!

 

 

 이번 화 애들 다이어트 하는 거 귀여웠네요.

 그리고 본격적인 절 관련 이벤트 진행할 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