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4화는 저번 화에 이어 신라와 아서가 화재현장의 괴력 배우는 걸로 시작돼요.

 근데 방식이 거의 고문이네요.


 신라와 아서는 시키는 대로 계속 받는데... 정작 베니마루도 어릴 적 콘로가 시켜서 했던 거고 효과 있는 지는 모른다고 해요ㅋㅋ


 그 말 듣고 신라와 아서는 화나서 베니마루에게 달려들지만 전혀 상대 안되네요.


 그렇게 몇 시간동안 싸우다보니 신라와 아서는 체내 산소 다 써버리지만 베니마루는 오히려 이제부터 진짜 수련 시작한다고 해요.


 한편 히바나 대대장은 저번 화에 들은 도블갱어 조사를 위해 콘로 중대장 찾아왔네요.


 이번엔 제6의 대대장인 카요코와 같이 왔어요.


 그 사이 아서와 신라의 수련 계속 되네요.


 둘은 죽음의 압박에서 불꽃 만들어내는데 성공해요. 


 한편 카요코 대대장은 콘로의 몸 조사했지만 다른 능력자와 불꽃의 차이 없었다네요.


 근데 카요코 대대장도 전에 신라 치료할 때 상처 생겼었어요!

 흰옷 무리에게 노려지는 거 아닌 지 모르겠네요.

 

 그 뒤 히바나 대대장과 카요코 대대장은 다른 아도라 링크 경험자인 제4의 어그 대대장 찾아가려는데,


 이미 어그 대대장은 흰옷과 전투 중이었어요.


 근데 흰옷은 정면에 있으면서 뒤에서 어그 대대장 공격하네요?


 행동 보면 황금 다루는 능력 같아요.


 그 뒤 어그 대대장은 시체로 발견되네요.


 그리고 신라는 어그 대대장의 죽음 아도라 링크 하면서 화재현장의 괴력 완성해요.


 그 뒤 어그 대대장의 장례식 치뤄지는데, 전투 흔적 없다며 자살로 처리됐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흰옷 무리 행동 시작하는 거랑, 소방대들 협력하는 걸로 24화 끝나요.


 이걸로 불꽃 소방대 2기도 끝이네요.

 마지막에 1기 오프닝 나오면서 하이라이트 보여주는 거 좋았어요.

 근데 2기 오프닝에 신라랑 번즈 대대장이랑 싸우는 모습 보여줘서 그것까지 나올 줄 알았는데, 그 전에 끝나버렸네요.

 3기 나오면 그때 나오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