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첫 번째 이야기는 나리유키가 리즈에게 캠퍼스 체험 권유하는 걸로 시작돼요.


 근데 사와코도 같은 대학 캠퍼스 체험 가져오네요.

 그래서 셋이서 같이 가기로 해요.


 근데 사와코는 리즈와 나리유키 둘이 있게 해주려고 복통 때문에 못 나가는 척 해요.


 하지만 나리유키도 똑같은 작전 사용해 의미 없어지네요ㅋㅋ


 둘은 서로 리즈랑 단 둘이 있게 해주려고 틈 노려요.


 그러다 결국 가위바위보 나리유키가 이겨서 사와코랑 리즈 둘이 수학과 수업 듣네요.

 근데 리즈는 어제 기대하느라 잠 잘 못자서 수업 중에 졸아요.


 그런 리즈에게 수학과 교수는 수업 들을 자질 되는 지 테스트 문제 내는데...


 리즈의 재능보고 수학과 오라고 권유하네요.


 하지만 리즈는 심리학과 지망이라 관심없어요ㅋㅋ

 (근데 수학과 교수 성우 미도리카와 히카루네요. 비주얼에 비해 목소리 너무 좋아요.)


 그 다음은 심리학과 수업 가는데 이번엔 사와코가 빠져줘요.


 강의는 기억력에 관한 건데, 교수가 첫키스 기억 확률 이야기하니까 둘 다 전에 임간학교에서 키스한 거 떠올리네요.


 그 뒤 숨어 있던 사와코를 발견한 나리유키는 사와코 쫒아가고,


 혼자 남은 리즈는 대학생들 바베큐에 초대받아요.


 근데 술 냄새랑 분위기에 취하네요ㅋㅋ


 그래서 캠퍼스 체험 그만두고 리즈 집으로 데려다주기로 해요.


 근데 도중에 깨어난 리즈는 갑자기 둘에게 화내요.

 사실 리즈는 셋이서 같이 다니는 거 기대했는데 나리유키랑 사와코가 서로 양보하느라 자리 비운게 불만이었네요.


 리즈의 말 듣고 반성하며 끝나려는데, 거기에 같이 취한 사와코가 탈의해서 분위기 엉망돼요ㅋㅋ


 두 번째 이야기는 아스미네 메이드 카페에서 메이드와 보드 게임해 이기면 메뉴 하나 공짜 이벤트 한다는 전단지 받으며 시작돼요.


 참가할 메이드 부족하다는데, 리즈가 레어한 보드 게임이라고 낚이네요.


 그래서 일일 메이드로서 게임에 참가해요.


 리즈 시작하자마자 사람들 몰려서 대인기에요.


 근데 게임 너무 못해서 전패라 가게 적자나게 생겼어요ㅋㅋ


 그래서 아스미와 나리유키가 보충하러 참가하네요.

 아스미가 주사위 스킬로 원하는 칸 나오고, 나리유키가 리즈의 움직임 조언해서 리즈가 이기도록 해줘요.


 리즈는 인생 처음으로 엄청 이겼다며 들뜨네요.


 그리고 약속대로 보드 게임 받고 돌아가려는데,


 나리유키와 아스미의 대화 엿듣다 이기게 해준 거 알고 낙담해요ㅋㅋ


 그 뒤 나리유키는 실제로 게임 이길 수 있게 되면 심리학과 지망 바꿀 거냐고 물어보는데,


 리즈는 다른 사람의 마음(그리고 나리유키의 마음) 더 알고 싶다며 진로 바꿀 생각 없다고 하네요. 


마지막은 리즈가 메이드 할 때 버릇으로 나리유키에게 주인님으로 부르는 걸로 끝나요.


 저번 화는 마후유 선생님 편이었는데 이번 화는 리즈가 메인이네요.

 한 명씩 돌아가며 나오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