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저번 화에서 후미노 진로 인정 받은 거 다같이 축하해주네요.

 우루카는 아직 유학 이야기 말안해줘요.


 이제 남은 건 나리유키 뿐인데.. 나리유키 진로 어떻게 할 지 고민하네요.


 그러던 중 마지막 문화제가 다가와요.

 나리유키네 반은 귀신의 집 한다고 하네요.


 리즈네 반은 역시나 우동가게 해요.


 우루카는 수영부에서 무언가 하는데 안가르쳐주네요.


 그리고 후미노 반 상영물 물어보는데, 간만에 가시덤불회 애들 등장해요.


 애들은 대화주제 돌리기 위해 문화제 마지막 불꽃놀이에서 손잡은 남녀는 커플된다는 전설 알려줘요.


 나리유키는 그때 손잡을 정도로 사이 좋으면 커플될 확률 높은 건 당연하다고 말하지만,


 우루카랑 사와코는 흥미 가지네요ㅋㅋ


 한편 마후유 선생님도 교사 대표로 상영물 내는데, 너무 진지한 내용이라 다른 교사들에게 대신 준비한 의상 입어달라는 말 들어요. 


 그리고 후미노 반 상영물 정하는데...

 압도적으올 후미노가 주연진 잠자는 공주로 정해지네요.


 게다가 이미 후미노 빼고 준비완료에요ㅋㅋ


 후미노는 의상 맞추기 위해 끌려가고,


 남은 애들은 연극에서 어떻게 후미노와 나리유키 키스시킬지 작전회의 하네요.


 그리고 나리유키는 진로 정하기 위해 마후유 선생님에게 문화제 끝나고 다시 모의면접 해달라고 부탁해요.


 그리고 문화제 당일 되는데...

 리즈네 아버지가 수량 착각해서 1000인분 우동 면 만들어왔네요ㅋㅋ


 리즈는 1000인분은 도저히 무리라고 냉정하게 판단하지만 나리유키가 도와주기로 해서 한 번 해보기로 해요.


 준비 도와준 뒤 나리유키는 우동가게 홍보하러 돌아다니다가,


 수영부 애들 만나요.

 수영부는 주말 아침에 방영하는 마법소녀물하기로 했네요.


 근데 우루카의 의상이 다른 곳으로 가서 곤란한 상황이에요.


 나리유키는 우동 홍보하며 의상도 같이 찾네요.


 그러다 옥상에서 마법 소녀 포즈하는 마후유 선생님 발견해요ㅋㅋ


 선생님은 마법소녀 의상을 다른 선생님들이 준비한 건 줄 알고 입었다 부끄러워서 숨었다고 하네요.


 나리유키는 그 의상이 수영부에 도착할 거라는 거 눈치채고 벗어달라고 해요!

 그리고 오해받네요ㅋㅋ


 마후유 선생님에게 사정 설명하고 벗도록 하는데, 사이즈 안맞아서 억지로 벗기면 찢어질 상황이에요!


 선생님은 수영부에게 미안한 일 했다며 자책하네요.

 그리고 자신은 학교다닐 때 피겨만 해서 문화제 참가해본 적 없다고 해요.

 마후유 선생님의 이야기 들은 나리유키는 해결책 제시하는데...


 그건 바로 우루카 대신 마후유 선생님을 무대에 세우는 거네요!!


 한편 연극에 키스씬 있는데다 상대 배우 모르는 상황이라 화난 후미노가 가시덤불회 애들 찾아 다니는 걸로 11화 끝나요.


 다음 화에는 후미노의 연극이 메인이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