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저번 화에서 후미노가 인형탈 쓴 나리유키에게 키스한 후,


 나리유키는 도망치고 후미노는 연극 완성시켜요.


 그 뒤 나리유키는 인형탈 선생님들에게 반납하고,


 카시마에게 사과하려고 하는데...


 셋 다 인형탈에게 굉장히 화내서 말 못하네요.

 (솔직히 말했으면 오히려 좋아했을텐데요ㅋㅋ)


 한편 후미노는 아스미 만나 연극 도와준 거 인사했다가,


 인형탈 속에 있던게 아스미가 아닌 거 알고 충격받아요ㅋㅋ


 체육관에서의 공연 덕분에 마후유 선생님 강의에 사람들 엄청 몰렸네요.


 우동가게도 나리유키가 연극에서 도망칠 때 떨어뜨린 전단지 덕분에 흥행해요.


 리즈는 나리유키 덕분에 우동 팔린 거 감사하며 나중에 같이 장사하면 좋겠다고 말해 주변에 프로포즈로 오해받아요ㅋㅋ


 게다가 우동 먹다 면 연결돼서 꼬마애한테 커플로 오해받네요.


 꼬마애는 1기에도 나왔던 애에요.


 나리유키는 꼬마애가 연인으로 오해한 거에서 착안해 연인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우루카랑 커플 연기해요.


 볼일 마친 아스미랑 후미노도 도와주는데,


 후미노 아까 키스한 인형탈 정체 신경쓰여요.

 바로 뒤에 있지만요ㅋㅋ


 그렇게 문화제 다 끝나고 마지막 불꽃놀이만 남은 상황.


 다른 애들은 불꽃놀이의 커플 전설 이뤄주려고 나리유키에게 리즈랑 후미노, 우루카 미는데..


 앞에 있던 마후유 선생님이랑 아스미까지 휘말려 다같이 넘어지네요!


 게다가 불꽃놀이는 불발 났어요ㅋㅋ


 괜히 리즈랑 우루카 화만 나게 만들었네요ㅋㅋ


 그리고 일어나려는 나리유키들 히로인 중 한 명이 손잡아주는데...


 때마침 불꽃놀이 시작돼요!

 근데 실루엣만 나오고 누구인지는 안알려주네요.


 나리유키는 전설 안믿는다고 하면서 신경쓰여요.


 문화제가 끝나고 나리유키는 약속대로 마후유 선생님에게 모의면접 다시 받는데, 이번엔 확실히 교육학부로 진로 정했어요.


그 이유는 아버지에게서 들은 '못하는 사람의 기분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인간이 되라'는 말 떠올리고 못하는 것과 진심으로 마주하는 사람들을 가까이에서 가르쳐 줄 수 있는 교육자가 되고 싶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마후유 선생님은 나리유키가 과거 선생님이 했던 말과 같은 말 해서 놀라고, 나리유키의 모의면접 합격시켜줘요.


 그 뒤 시간이 흘러 수험생 애들 모두 무사히 합격하고,


졸업식 맞이해요.


 그리고 우루카는 전에 말했던 유학 떠나네요.


 나리유키는 우루카 배웅에 늦지만 중간에 마후유 선생님 만나 공항까지 데려다줘요ㅋㅋ


 마후유 선생님의 폭주에 무사히 우루카 출발 전에 도착하는데, 바로 앞에서 넘어지네요.


 그런 나리유키를 우루카가 일으켜세워져요.

 (근데 이 장면 불꽃놀이 때랑 비슷하네요?)


 그리고 나리유키와 우루카가 마주 잡았던 손 보며 웃는 걸로 우리는 공부를 못해 2기 끝나네요...


 마지막만 보면 우루카랑 이어질 것 같네요?

 애니 1기 마지막 에피도 후미노이고, 2기도 후미노 에피만 2편짜리라 후미노 밀어주는 줄 알았는데요..

 원작은 아직 안끝났으니 어떻게 될 지 기대해봐야겠네요.

 개인적으로는 후미노나 마후유 선생님, 미즈키랑 이어지면 좋겠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