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왕따』를 당하던 나구모 하지메는 같은 반 아이들과 함께 이세계로 소환된다. 
차례차례 사기적인 전투 능력을 발현하는 반 아이들과는 달리 
연성사라는 평범한 능력을 손에 넣은 하지메. 
이세계에서도 최약인 그는 어떤 반 아이의 악의 탓에 
미궁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마는데─?! 
탈출 방법을 찾을 수 없는 절망의 늪에서 
연성사로 최강에 이르는 길을 발견한 하지메는 흡혈귀 유에와 운명적인 만남을 이루고─. 
“내가 유에를, 유에가 나를 지킨다. 그럼 최강이야. 전부 쓰러뜨리고 세계를 뛰어넘자.” 
나락으로 떨어진 소년과 가장 깊은 곳에 잠들었던 흡혈귀가 펼치는 
『최강』 이세계 판타지 개막!


 올해 3분기에 애니 나오는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원래는 작년에 애니나온다고 했는데 작화 수정하느라 올해로 바뀌었죠. 애니 나오기 전에 어떤 작품인지 보려고 1권 구매했어요.



 시작은 평범한 이세계물 주인공 같네요. 학원의 마돈나격인 시오리에게 관심받아서 다른 애들 평이 안좋다는 건 좀 다르지만요. 초반부분 읽고 시오리가 메인 히로인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어요.


 주인공인 하지메가 같은 반 친구에게 배신당하고, 던전에 떨어지면서 부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위험한 상황에서 신수 덕분에 살고, 강해지는건 좀 편의적이에요. 마물먹어서 연성능력말고 신체능력 같은 거 올라가는 것도 좀 그렇구요.

 그렇게 던전지하에서 탈출하려던 중 숙부에게 배신당해 봉인당한 흡혈귀 유에를 만나요. 1권 표지 히로인인 유에.. 되게 적극적이네요. 1권부터 주인공이 동정탈출하는 상황 나온 건 좀 굉장해요^^

 던전 공략 후 던전 만든 반역자들이 자기들을 체스말 취급하는 신에게 대항하는 자들이었다는 것과, 나중에 자신들의 유지 이어줄 자를 위해 던전 만든 걸 알고 1권 끝나네요.


 1권 마지막에 독백 좀 나온 토끼귀 소녀, 그리고 하지메를 죽이려고 한 히야마와 그런 히야마를 이용하려는 누군가가 나중에 중요한 떡밥일 것 같아요. 누군가는 일단 카오리, 시즈쿠, 코우키는 아닐 것 같은데.. 아직 이름 안나온 같은 반 친구일 수 도 있으니 추측 잘 못하겠네요. 


 1권 읽었을 때 주인공에게 편의적인 부분이랑 기술늘어 놓는 건 좀 그랬는데 미궁 만든 반역자들 설정이랑, 히로인인 유에랑 시오리는 마음에 드네요. 시오리랑 하지메 재회하는 건 꼭 보고싶어요. 일단 다음 권 구매해야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