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누라리횬의 손자 2기인 천년마경편 보기 시작했어요.

 1화는 어린 리쿠오와 아버지, 그리고 어떤 여자애의 모습으로 시작되네요.


 그리고 리쿠오의 아버지는 여자애의 칼에 맞고 사망해요!


 그 뒤 3년의 시간이 지나 리쿠오는 장난꾸러기로 성장했네요.


 그리고 이때의 리쿠오는 빨리 3대 잇고 싶어했어요.


 소꿉친구인 카나도 등장하는데, 카나는 리쿠오가 요괴에 대해 말해요 안믿네요.


 그러던 어느 날, 학교에서 키요츠구가 요괴들의 악행에 대해 발표해요.


 리쿠오는 자신이 알던 요괴들은 착한 애들이고 자기 할아버지는 요괴 대장이라고 반론하지만,


 요괴 원래 나쁜 거라고 마키랑 토리이에게 핀잔 듣네요.

 게다가 키요츠구는 요괴는 단순히 전설이고 존재하지 않는다고 해요.


 애들에게 이야기 듣고 리쿠오 의기소침해서 돌아오는데, 마침 누라구미 간부모임 가지네요.

 거기서 리쿠오는 가고제라는 요괴의 악행을 듣고 요괴가 애들 말처럼 나쁜 존재라는 사실 알게돼요!


 누라리횬은 모임에서 리쿠오에게 3대 물러주려고 하지만, 리쿠오는 거절하네요.


 그 뒤 리쿠오는 학교에 가는데, 할아버지가 요괴라고 한 거 때문에 애들이랑 거리 생겨 같이 버스도 안타네요.

 그런 리쿠오에게 카나는 착실한 사람 되면 괜찮을 거라고 위로해줘요.

 (지금 리쿠오의 모습은 카나 때문이었네요)


 그리고 방과후, 리쿠오는 카나랑 다른 애들이 탄 버스가 사고났다는 사실 알게 돼 구하려고 하는데,


 다루마는 요괴가 인간을 구하는 건 말도 안된다며 리쿠오 말려요.


 리쿠오는 카나 구하기 위해 처음으로 요괴로 각성하네요!


 한편 버스 사고는 후계자인 리쿠오를 노린 카고제의 짓이었어요.


 카고제는 리쿠오 버스 안에 있는 줄 알고 버스에 있는 애들 습격하도록 지시하는데,


 마침 리쿠오가 백귀야행 이끌고 도우러와요.


 리쿠오는 카고제 쓰러뜨리며 자신이 3대째가 돼서 요괴가 인간 습격 못하게 하겠다고 하네요.


 키요츠구는 그 모습보고 요괴의 팬돼요ㅋㅋ


 그리고 리쿠오는 밤에만 요괴모습 가능 하다는 사실 밝혀지며 1화 끝나네요ㅋㅋ


 1화는 1기에 안나온 리쿠오 초등학생 시절 이야기였어요.

 다음 화부터 드디어 케이카인 등장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