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화는 쟈미 동료 잡는 에피소드 짧게 보여주는 걸로 시작돼요.

 (만화에서는 2-3화 정도였던 거 같은데 금방 끝내버리네요)


 그 뒤 애들 돌아오는데, 키요츠구는 갑자기 잠와서 재워서 요괴 못봐 아쉬워하네요.

 (범인은 츠라라에요ㅋㅋ)


 유라도 같이 오려고 했는데 혼자 수련하느라 연락도 안된다고 해요.


 한편 아오타보와 쿠로타보는 같이 술 마시러 갔다가,


 자기들 사칭하는 가짜 발견해요.


 가짜들은 진짜 나오니까 바로 도망치네요.


 근데 도망치다 수상해보이는 2인조와 마주쳐요.


 아오타보와 쿠로타보는 가짜 쫒아내고 리쿠오에 대한 이야기하다, 쿠로타보만 인기 많으니까 아오타보 질투해서 화내다 먼저 나오네요.


 그리고 아까의 가짜가 당하는 모습 발견해요.


 둘은 아오타보도 공격하는데.. 둘 다 케이카인의 음양사에요!

 (흑발은 류지, 갈색머리는 마미루라고 부르고 각각 물과 번개 사용해요)

 아오타보는 염주 안 푼 상태에서 둘에게 당하고 말아요.


 한편 쟈미 사건 후 돌아온 키요츠구 일행은 연락안되는 유라 찾아다녀요.


 다른 애들은 헤매는데 리쿠오가 유라 발견하네요.


 유라는 리쿠오를 보고 밤의 리쿠오 떠올리지만 생각안하려고 해요.


 그리고 배고파서 꼬르륵 소리나네요ㅋㅋ

 그런 유라에게 리쿠오는 가지고 있던 초코바 주는데,


 가짜 봤던 케이카인의 음양사들 등장해요.

 류지는 유라의 오빠라고 하네요.


 류지는 리쿠오 보자마자 요괴인 거 눈치채요.

 그리고 요괴는 절대악이라며 리쿠오 공격하는데,


 유라가 막아주네요.


 유라는 자신도 리쿠오 의심하지만 믿고 싶어서 리쿠오에게 인간인지 물어봐요.


 그리고 리쿠오가 인간이라고 하니까 리쿠오 지키기 위해 류지랑 싸우네요.


 유라는 식신들을 사용해 류지 공격하지만, 류지는 거짓말로 유라를 농락해요.

 아랑(언언) 몸속에 넣고 공격시키는 거 잔인하네요...


리쿠오는 유라 지키기 위해 밤의 모습으로 변해 류지와 대립하며 2화 끝나네요.

 

 쟈미편 간단히 끝나고 바로 류지와 마미루 만나네요.

 이제 다음 편부터 쿄토 요괴 나오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