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같은 반 아이들과 이세계에 소환된 나구모 하지메는 오르크스 대미궁의 나락에서 유에와 만나 지상으로 생환했다.
오랜만의 지상을 만끽하던 하지메와 유에의 앞에 마물에게 쫓기는 토인족 소녀 시아 하우리아가 나타나 도움을 요청한다.
미래를 보는 능력으로 하지메가 일족의 위기를 구하는 미래를 본 시아는 라이센 대협곡에서 그를 찾고 있었다고 말한다.
하지메는 거절하려 했지만 그 의뢰는 원래의 세계로 돌아갈 단서인 7대 미궁 돌파와 이어지는데─?!
“괴물이라서 다행이에요. 덕분에 당신을 따라갈 수 있어요.”
인터넷에서 1억 조회수를 넘은 「최강」 이세계 판타지 대망의 2권이 등장!

 

  흔해빠진 2권을 봤어요. 이번에는 새로운 히로인인 시아와 새로운 던전 등장하네요. 시아와의 첫만남은 히로인의 위기상황에서 시작되는 클리셰인데.... 하지메 전혀 도와주려고 안해요ㅋㅋ 

 일단 도와주는데 그 뒤에도 시아에 대한 취급 안습하네요. 시아 캐릭터 되게 마음에 드는데 나중에 제대로 히로인 취급 받을 수 있을 지 모르겠어요. 하지메보다 유에랑 친해져서 인정받는 게 더 쉽겠네요. 

 그 뒤에 아인의 나라 가는데.. 하지메의 교육박고 시아 가족들이 군인으로 개조 받는 거 웃겼어요ㅋㅋ 나중에는 하지메 자신도 너무 했다고 후회하죠. 아인 나라에 있던 대수의 대미궁은 다른 던전 깨지 않고는 못들어가서 일단 라이센 대협곡으로 향해요.

 이번 권 개그요소 꽤 많았는데 하지메가 시아 가족들 개조 시키는 거나 유에의 호두까기, 남의 연애에 관심많은 마을의 여관 딸, 그리고 라이센 대미궁의 해방자인 밀레디 웃겼어요. 미궁 중간중간 대사들이 완전 짜증 핀포인트네요ㅋㅋ 밀레디는 사람 속을 긁는 재능 있어요. 외전 표지보니까 미소녀던데 본편에는 이미 죽어서 골렘 모습으로만 나오는 게 아쉽네요. 나중에도 개그캐릭터로 자주 등장하면 좋겠어요.

 

 2권에서 2번째 미궁공략했으니, 한 권에 하나씩 미궁공략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려나요? 4권 표지 카오리니까 하지메와 카오리 재회 나오겠죠? 하지메랑 다른 반친구들 다시 만났을 때 어떤 반응 나올 지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