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8년 3분기에 나온 One Room 2기 리뷰에요.

 이번에도 3명의 히로인이 나오는 옴니버스 구조네요.

 1기에 나왔던 유이는 이번에도 등장해요.

 (그리고 3기에도 나와 모든 시리즈 다 출현하죠ㅋㅋ)


 1번째 이야기는 유이편으로, 1기 마지막에 대학 합격하고 사귀는 거 이어서 진행되네요.

 둘은 바다에 데이트 가요.


 그리고 레포트 하기 위해 주인공 방에 들리는데,


 주인공은 유이를 침대에 눕히네요!


 하지만 유이는 변하는 거 두려워해서 거부해요.


 그리고 다음 날, 유이는 주인공에게 먹고싶은 거 있냐고 물어보는데 주인공은 이번 주부터 알바 늘릴 거라는 이야기하네요.


 주인공이 알바 늘린 덕분에 만나기 힘들어지니까 유이는 자기가 거절해서 피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미행하지만 금방 걸리네요ㅋㅋ


 그리고 며칠 뒤, 주인공은 유이에게 할 말 있다고 불러요.


 유이는 헤어지자는 이야기일줄 알고 눈물 흘리는데...


 주인공 그동안 알바한 돈으로 반지 샀네요!


 유이 반지받으며 안도해요.


 그 뒤 둘은 여행가네요.

 유이는 전에 변화 두렵다고 했지만 주인공 덕분에 멋진 거기도 하다는 걸 알았다고 해요. 


 그리고 다시 한 번 계속 같이 있고 싶다며 고백하는 걸로 끝나네요.

 이미 연인인 상태로 시작해서 달달해요.



 2번째 이야기에는 목욕탕 주인의 손녀인 미노리와 목욕탕에서 하숙하는 주인공이 등장하네요.


 주인공은 하숙하면서 목욕탕 일 도와줘요.


 미노리는 그런 주인공에게 장난도 치면서 친하게 구네요.


 근데 미노리에게는 손님이 적어져서 목욕탕 사라지지 않을까하는 고민이 있어요.


 축제 때 말하는 거 보니 마을 상점가가 전체적으로 경영 안좋네요.


 그러다 할아버지가 목욕탕 자기 대에서 그만두고 주차장 지을 거라는 이야기 들어요.

 미노리는 할아버지 뒤 잇고 싶지만 여자애 혼자서는 무리라는 말 들었네요.


 그러자 미노리는 주인공에게 결혼해서 같이 목욕탕하지 않겠냐고 말해요!


 미노리는 주인공 진로 아직 안정해진데다가 주인공에게 호의도 있어서 제안했네요.

 마지막 미노리 반응보면 주인공도 거기에 대해 긍정적인 대답한 거 같아요!



 3번째 이야기는 주인공이 신체조하는 마시로의 사진 찍으며 시작되네요.


 마시로는 주인공 변태 취급해요ㅋㅋ


 근데 알고보니 둘 같은 곳에서 사네요.


 게다가 마시로 겉모습보고 학생인줄 알았는데 취직 활동 중이었어요.


 그러던중 마시로네 집 차단기 내려가는 일 생겨서 봐주러 가게 되네요.


 거기서 주인공은 마시로가 과거 신체조 했다 부상으로 은퇴한 거랑, 취직 활동 잘 안되고 있다는 거 들어요.


 마시로는 주인공 여전히 변태라고 부르지만 좋은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 뒤 또 면접 떨어진 마시로와 마주쳐요.


 주인공은 면접하는 연습 봐주는데, 마시로 대답에 의욕은 있지만 내용이 없네요.


 그리고 의기소침한 마시로에게 같이 요리하도록 하면서 기분 전환 시켜줘요.


 마시로는 고민 없어 보이는 주인공도 회사 그만둘 지 생각하도 있다는 거 알고 가깝게 느끼네요.


 그 뒤 주인공은 마시로에게 신체조 교실의 인스트럭터 모집하는 사실 알려줘요.

 그리고 고민하는 마시로에게 신체조 할 때 즐거워 보였다고 하네요.


 마시로 완전 주인공에게 마음 열어서 호칭도 변태에서 오빠로 바뀌어요.


 그 뒤 마시로는 신체조 인스트럭터 합격한 사실 알려주네요.


 그리고 보답 해주려는데, 주인공은 무릎배게 요구해요ㅋㅋ


 마지막에 마시로가 고백하는 거 보니 끝나고 바로 둘이 사귈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마시로 좋았는데 3기에는 안나와서 아쉬워요.

'애니 > 완결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이전지 폭렬 에토레인저 리뷰  (0) 2023.08.05
로스트 유니버스 1,2화 리뷰  (0) 2023.06.28
One Room 리뷰  (2) 2020.09.28
ISLAND 리뷰  (0) 2020.07.06
역전재판 2기 리뷰  (0) 2020.06.12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