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오해를 남긴 채 아이코 일행과 헤어진 하지메는 중립 상업 도시 휴렌으로 돌아온다.
모험가 길드에서 유에, 시아, 티오의 스테이터스 플레이트를 입수하고
잠깐의 휴식을 갖는 일행.
아이코를 구한 시아에게 감사를 겸해, 시아와 휴렌 관광 지구 데이트에 나선 하지메는
그곳에서도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어쩌다 보니 범죄 조직과의 전면 전쟁 끝에 해인족 아이 뮤를 구하게 되는데……?!
“그 오빠란 말은 안 하면 안 될까?”
“……그럼 아빠.”
최강의 소년이 아이의 아빠로?! 『최강』 이세계 판타지 제4권!

 

 이번 권에서도 새로운 여성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딸이네요?!

 저번 권에서 약속한 시아와의 데이트 중에 인신매매 조직에 잡힌 라는 해인족 여자애를 구하는 하지메와 시아. 악당 두목은 부하가 괜히 하지메네랑 엮어서 영문도 모르고 죽었네요ㅋㅋ

 뮤 구출하고 집까지 데려다 주려는데 오빠 호칭 싫다고 하니, 자기는 아빠 없다고 하지메를 아빠라고 부르네요. 고등학생의 나이에 아빠가 간 하지메. 하지만 의외로 딸바보 아빠가 돼요ㅋㅋ 이거 티아가 말하는 대로 나중에 뮤랑 헤어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뮤를 데리고 과거에 있던 마을에 가는데... 거기서 용사 일행의 위기에 대해 듣게돼요. 던전 탐색 중 마인족에게 습격받고 존재감 없는 엔도만 겨우겨우 지상까지 올라왔다는 이야기를 듣는 하지메. 다른 애들에게 별 관심 없는 하지메는 상관 안 하려고 하지만 카오리만큼은 마음에 걸려서 결국 도와주려 가네요.

 그러는 동안 용사 일행은 마인족에게 공격받는데... 용사의 힘으로 역전할 뻔 하지만 상대가 인간이라고 자각하니까 적인데도 못 죽이는 코우키 때문에 다시 위기상황으로 몰려요. 

 위기의 상황, 그때 하지메와 유에, 시아, 엔도가 등장해 도와줘요. 드디어 카오리랑 하지메 재회했네요!! 하지메 모습 많이 변했는데도 바로 알아보는 카오리. 하지만 아무렇지 않게 적을 죽이는 모습에 하지메에 대해 망설이네요. 그걸 보고 비웃는 유에. 유에랑 카오리 사이에서 수라장의 기운이 느껴져요ㅋㅋ

  상황 끝나고 카오리가 하지메에게 고백하고, 모험 따라가요. 그 때 카오리와 유에 사이의 시선 교환이.. 한냐vs용 일러로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요. 덤으로 시즈쿠가 카오리 잘 챙겨주라고 하지메의 중2병 흑역사를 자극해서 협박하는 부분 웃겼어요. 그걸 보고 시즈쿠 경계하는 유에와 카오리 반응도 좋았고요. 나중에 시즈쿠도 히로인 되려나요?

 

 추가 에피소드에 카오리가 하지메 좋아하게 된 이야기 실렸는데.. 스토킹에 망상력. 카오리는 좋은 얀데레가 될 것 같네요.

 마지막에 아오이 선생님의 위기상황으로 끝난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4권. 3권에 나온 아오이 선생님 히로인을 볼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