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일반 세포가 유해균에게 잡힌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중립균들은 유해균이 유리해보이니까 이쪽에 붙었네요ㅋㅋ

 유해균은 일반 세포 처리하려는데,

 

 그때 백혈구들이 도우러 나타나요!

 

 하지만 유해균+중립균의 수가 너무 많아서 처리 곤란해하네요.

 

 근데 그때 유익균들이 도우러 나타나요.

 

 그러자 중립균들은 유리해보이는 유익균쪽으로 편 바꾸네요ㅋㅋ

 

 그렇게 유해균들 처리하자 장내 독소도 사라져요.

 

 한편 암세포와의 싸움은 아직도 고전 중이네요.

 

 그때 메모리 T세포가 비장의 수단 쓰겠다는데,

 

 무슨 중2병같은 펀치 이름 외쳐요.

 

 근데 제어성 T세포는 과거 흉선학교 시절 킬러 T세포가 우직하게 필살기 연습하던 거 떠올리네요.

 

 그리고는 암세포 지켜주지 않고 메모리 T세포의 공격 피해요!

 

 제어성 T세포는 암세포의 옷 찢어져서 세포 글자 아닌 거 가르키며 지켜야할 세포 아니라고 하네요ㅋㅋ

 

 그러자 암세포는 제어성 T세포까지 한 번에 공격하지만,

 

 NK세포는 멋지게 반격 성공해요.

 

 하지만 여전히 숫자에서 밀리는 상황인데...

 

 유해균 사라진 덕분에 장내 독소 없어서 암세포의 힘 약해지네요!

 

 그리고 약해진 암세포를 백혈구가 마무리지어요.

 

 암세포는 다른 애들에게 죽는 것보다 백혈구에게 죽는게 낫다고 하며 하네요...

 

 그 뒤 이번 사건의 뒷정리해요.

 

 일반 세포가 유산균 도운게 돌고 돌아서 굉장히 큰 역할 됐네요.

 

 근데 정작 일반 세포의 집 부재중인 채로 계속 방치해 영양분 못받았어요ㅋㅋ

 

 그리고 다시 평소처럼 산소 배달하는 걸로 8화 끝나네요.

 

 

 이걸로 일하는 세포 2기 끝이에요.

 마지막화 보니 유산균 잘 챙겨먹어야할 것 같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