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9화는 5화에서 쇼우마를 따라갔던 미코나가 소우와 만나는 걸로 시작돼요.

 

 미코나는 로이드를 죽이고 마리와 맺어지고싶다고 하네요.

 

 그러자 쇼우마는 미코나에게 트렌트 아바돈의 힘 있는 약 줘요.

 

 근데 미코나는 아무 생각없이 둘 다 먹어버리네요!

 하지만 양쪽 다 잘 맞아서 2가지 힘 다 얻어요.

 

 한편 마리는 아침에 잠 덜깨서 로이드에게 밥 먹여달라고 하는데,

 

 마중 온 셀렌에게 목 졸리네요ㅋㅋ

 

 애들은 국왕이 내린 던전에 나타난 큰 뱀 퇴치 임무 나갈 거라고 해요.

 

 근데 국왕은 아바돈에게 조종당했을 때의 이미지 바꾸려고 괜히 오버했다 크롬에게 혼나네요ㅋㅋ

 

 한편 소우도 던전에 나타난 큰뱀을 죽이려고 하고 있어요.

 

 그리고 알카는 그런 소우 쫒지만 한 발 늦었네요.

 

 그 뒤 애들 던전 들어가는데, 셀렌이랑 필로는 토벌보다 연애쪽에 관심 많아요.

 

 알란은 던전 안들어가고 경비 맡네요.

 

 그리고 던전에 들어가자 셀렌과 필로는 리호 라이벌인지 제대로 하기 위해 로이드 좋아하냐고 추궁해요.

 근데 도중에 갑자기 큰소리 나네요?

 

 그 정체는 알카가 하늘에서 던전으로 떨어진 소리였어요.

 

 알카는 마리의 던전까지 안내역 끝나니까 돌아가라고 한 뒤에 혼자서 안쪽으로 들어가네요.

 

 그리고 홀로 남은 마리는 로이드 노리고 있던 리코나와 마주쳐요.

 

 리코나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 빼앗은 로이드 없애려고 한다고 하는데, 그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일 거라고는 생각 못한 마리는 로이드의 상대가 남자인줄 착각하네요ㅋㅋ

 

 그 뒤 리코나는 로이드를 유인할 미끼라는 핑계로 마리에게 촉수 플레이 하려고 해요.

 

 하지만 다행히도 로이드가 타이밍 맞춰서 도착했네요.

 

 그 뒤 로이드는 미코나와 싸우지만,

 

 뒤늦게 온 애들 지키려다 데미지 받아요.

 

 그러자 미코나는 동료 있어서 피해받은 거라고 하지만 로이드는 동료가 있어서 뭐든지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코나 날려버려요!

 

 근데 원래 목적이었던 큰 뱀이 나타나 전투 봤다며 로이드 칭찬하네요?

 게다가 로이드를 알고 있었던 거 같아요.

 

 사실 뱀의 정체는 콘론의 수호수인 브리트라라고 이며, 봉인이나 알카의 힘 유지 맡고 있다고 하네요.

 

 근데 과거에 알카가 앞치마 만든다고 브리트라의 가죽 뜯어가서 콘론에서 나왔다고 해요ㅋㅋ

 

 그 뒤 브리트라를 노리는 소우와 소우 막으려는 알카가 나타나네요.

 

 근데 소우는 순식간에 브리트라의 등으로 이용해 알카가 가죽 뜯어서 무방비한 부분 공격해요!

 그리고 공격받은 브리트라는 소멸하네요...

 소우는 브리트라 없어졌으니 알카 약해졌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알카 여전히 강해서 알카 본인도 당황해요.

 

 알고보니 브리트라는 자신의 가죽이었던 셀렌의 벨트로 의식 옮겨서 목숨 건졌네요ㅋㅋ

 소우는 계획 실패하자 바로 도망쳐요.

 

 그리고 알란은 또 아무것도 안하고 공적 세우네요ㅋㅋ

 

 그 뒤 집으로 돌아온 로이드는 적이 자신이 좋아하던 책의 주인공인 소우와 같은 이름인 거 신경쓰는데,

 

 마을 갔다 돌아온 알카가 셀렌 포대에 넣고서는 같이 콘론에 가자고 하며 9화 끝나요.

 

 

 1화만에 4권 끝났네요ㅋㅋ

 처음 던전 들어갈 때 방해받는 거랑 왕이 포상으로 좋아하는 상대랑 결혼 시켜주겠다고 해서 소동 일어나는 거 웃는 부분인데 잘렸어요.

 뭐 앞부분은 미코나가 5화에서 쇼우마 만나버렸으니 어쩔 수 없긴 하지만요.

 근데 맨날 당하기만 하는 마리가 로이드에게 좋은 말 하는 부분도 없어져서 아쉽네요.

 다음 화부터 5권일테니 그 전에 5권 빨리 읽어야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