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9화는 다음 주부터 3학년이라는 이야기로 시작돼요.

 

 근데 이치카가 다음 주부터 집세 5등분으로 내자고 하네요.

 그리고 못 낸 사람은 전에 살던 맨션으로 강제퇴거 시킬거라고 해요.

 이치카 저번 화에 참지 않기로 해서 그런지 바뀌었네요ㅋㅋ

 

 그 뒤 니노와 미쿠는 후타로가 일하는 빵집에 알바면접보러 가요.

 

 근데 채용인원 1명뿐이라 미쿠와 니노 둘 다 적극적으로 어필하네요.

 

 그리고 요리승부 끝에 니노가 뽑혀요.

 

 근데 미쿠는 곧바로 바로 앞에 있는 빵집에 면접보려고 하네요?

 

 미쿠 케이크 만드는데 흥미 생긴데다 전에 후타로가 요리 잘하는 여자애 좋다고 했던 거 기억해서 바뀌려고 해요.

 

 니노도 그런 미쿠보며 후타로와 같이 알바하면서 자기 좋아하도록 만들려고 하네요.

 

 그 뒤 이치카로부터 요츠바는 청소 알바 시작했고, 이츠키는 아직 고민 중이라는 이야기 들어요.

 

 그리고 이치카도 집세 5등분해서 부담 줄었으니 하고 싶은 일 도전할 거라고 하네요.

 

 그 뒤 3학년 진학하는데, 6명 다 같은 반이에요!

 

 다섯 쌍둥이라 처음부터 반 애들의 주목 받네요.

 

 근데 후타로는 2학년 때처럼 반 애들이랑 상관하지 않으려고 해요.

 

 그리고나서 선생님 오는데, 요츠바 바로 반장에 입후보 하네요.

 

 그리고는 후타로도 반장으로 추천해요ㅋㅋ

 요츠바는 임간학교때처럼 후타로가 반 애들이랑 즐길 수 있도록 할 생각같네요.

 

 근데 저번 시험에서 후타로가 성적 떨어져서 1등 된 타케다는 좀 뻘쭘한 상황됐어요ㅋㅋ

 후타로 성이 우에스기인데 애가 타케다인 거 보면 라이벌 관계 될 것 같네요.

 

 그 뒤 후타로는 갑자기 미쿠에게 마법의 램프로 5가지 소원 빌 수 있으면 어떤 거 빌고 싶냐는 질문 받아요.

 

 후타로는 의미 모르면서 일단 돈이랑 체력 증가, 피로 회복, 잠, 운이라고 대답하네요.

 

 근데 같은 반 여자애들이 반장인 요츠바랑 미쿠 착각해서 데려가려고 해요.

 

 후타로는 바로 틀렸다고 말해주지만, 이번엔 이츠키를 요츠바로 착각하네요ㅋㅋ

 

 후타로는 또 지적해주는데, 반 애들은 후타로에게 알려달라고 데려가요.

 

 그리고 미쿠는 그 모습보고 질투하네요ㅋㅋ

 

 근데 이츠키가 기분 이해한다고 하니 질투의 화살이 이츠키에게 가요ㅋㅋ

 이츠키는 어디까지나 친구로서라며 후타로 좋아하게 되는거 믿을 수 없다는 플래그 같은 대사 하네요.

 

 그리고 그 날 밤, 애들은 미쿠가 아까 질문한 걸로 후타로의 생일 선물 어떻게 할 지 생각해요.

 

 그 뒤 후타로는 쌍둥이들의 소통 창구같은 느낌으로 반에 익숙해지네요.

 그리고 곧 수학여행 있다고 해요.

 

 한편 니노는 알바 첫 출근했어요. 

 

 니노 원래부터 요리 잘했기에 점장에게 바로 인정 받는데, 후타로하고는 고백 이후 오히려 거리감 느낀다고 하네요.

 

 그러다 점장이 유명 리뷰어는 MAY가 온다며 애들에게 굉장히 준비하도록 해요.

 

 근데 니노는 의욕 넘쳤다가 실수해서 의기소침해지네요.

 

 그러자 후타로는 니노 데리고가 자기가 실수 했던 것들 보여주며 위로해요.

 

 그리고 니노에게 거리 뒀던 것도 살면서 처음으로 고백받아봐서 어떻게 말해야할지 몰랐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후타로는 고백에 대한 대답하려고 하지만 니노가 막아요.

 그리고 지금까지 차갑게 대했으니까 자기 좋아하지 않는건 알지만, 자기가 후타로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아줬으면 좋겠다며 아직 정하지 말아달라고 하네요!

 

 그 뒤 유명 리뷰어 MAY오는데... 역시나 이츠키에요ㅋㅋ

 이츠키 그 정도로 영향력 있으면 이걸 알바로 해도 될 것 같네요ㅋㅋ

 

 그리고 시간 지나 후타로는 아침에 등교하던 중 이치카와 마주쳐요.

 

 이치카는 등교할 때 자주 마주치는 거 우연이라고 하지만 후타로 커피까지 준비한게 누가봐도 뻔하네요ㅋㅋ

 근데 후타로는 의심안하는데다 자기 커피 써서 못마신다며 거절해요ㅋㅋ

 

 그리고 이치카 전에 찍은 영화 시사회도 하고 TV에도 소개돼 변장하려고 안경 꼈네요.

 

 근데 이야기 도중 다른 쌍둥이들에 대해 말하는데, 이치카는 후타로가 자기만 봐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같이 학교 빠지자고 하지만 후타로는 당연히 거절하네요ㅋㅋ

 

 그 뒤 이치카가 억지부려서 학교 아슬아슬하게 도착하는데, 반 애들 이미 이치카 여배우인 거 소문 났어요.

 

 근데 이치카는 반애들이 이치카 칭찬해주는 것보다 후타로가 오디션 때의 일 기억하는거에 더 기뻐하네요.

 

 그리고 방과후가 되는데, 반 애들이 자꾸 이치카 붙잡으니까 이치카는 미쿠로 변장해 회피해요.

 근데 그 상태로 후타로와 마주치네요.

 후타로는 상대가 미쿠가 아닌 이치카인 거 눈치 못채고 이야기해요.

 그리고 이치카는 전에 애들에게 마음대로 해도 된다는 말 들은 거 떠올리더니...

 

 미쿠의 모습으로 이치카가 후타로 좋아한다고 이야기하네요!

 그리고 자기는 응원하겠다고 해요!!

 

 이번 화 마지막에 이치카 장난아니네요.

 완전 수라장 되겠어요.

 그리고 니노 머리 묶은 거 예뻤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