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점장이 마모리의 숨겨진 힘 개방하기 위한 패스워드 존재한다고 하는 걸로 시작돼요.

 

 그 뒤 최근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위해 에로방어구 금지하는 운동 진행중이라는 이야기하네요.

 

 근데 건전한 방어구는 판타지 느낌이 아니라 그냥 중세 갑옷같아요ㅋㅋ

 

 그래도 운동 꽤 퍼져서 마을 건전해지네요.

 

 그리고 불건전한 장비 착용한 모험자에게는 갈아입도록 하는데,

 

 갑자기 어딘가에서 빔 날아오더니 건전한 방어구가 에로 방어구로 바뀌어요!

 근데 방어구 바뀌었다고 사람들도 너무 달라지네요ㅋㅋ

 

 빔 쏜 범인은 에로방어구 가게 애들이에요.

 애들은 점장에게서 받은 무기로 건전한 방어구를 에로 방어구로 바꾸고 있었네요.

 

 그렇게 일과 마치고 돌아오는데, 이번엔 카우츠가 건전해졌어요!

 

 카우츠는 다른 애들도 건전하게 만드려고 하는데,

 

 점장이 만든 어른의 방어구 캐논으로 원래대로 되돌리네요.

 

 그 뒤 수상해보이는 수녀가 나타나면서 9화 끝나요.

 

 

 건전화 운동이 2기의 보스이고, 마모리의 숨겨진 힘으로 승리하는 엔딩이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