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9화는 저번 화에 얻은 바람의 선별을 엠마에게 주는 걸로 시작돼요.

 

 엠마 바로 먹어보니까 스킬 2개나 생겼네요.

 

 그 뒤 노르는 엠마 기운 없어 보인다고 걱정하지만 엠마는 괜찮다고 해요.

 그러면서 주말 파티에서 춤춰야 하는데 같이 가지 않겠냐며 제안하네요.

 

 노르는 자기 준남작인 거 신경써서 별로 가고 싶어 하지 않지만 엠마가 다른 남자랑 춤추게 된다는 말 듣고 가기로 해요.

 

 근데 엠마는 갑자기 누군가에게 자기 납치당해도 눈치 못챌 것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납치당해 이상한 짓 당하면, 더럽다며 싫어하게 될 것 같다고 말하고 돌아가요.

 

 그 뒤 집에 돌아오니 아버지가 준남작이라 레어샵 열 가게 구하기 힘들다며 고민하고 있네요.

 

 노르는 그런 아버지에게 기대 안했으니 조급해하지 말라고 하면서 파티에 입을 옷 빌리려고 해요.

 근데 멀쩡한게 없어서 새 거 사기로 하네요.

 

 그리고 파티 당일이 되고, 노르는 오랜만에 엠마의 부모님 만나요.

 엠마 완전히 어머니 닮았네요.

 

 근데 엠마의 아버지는 엠마에게서 댄스 이외에 무언가 들었는지 물어봐요.

 

 그 직후 드레스 차림의 엠마가 등장하네요!

 

 그리고 파티의 주최자인 백작 등장하는데, 백작은 괴도 팬텀이 자신이 가진 인어의 눈물 노린다는 예고장 보냈다고 해요.

 

 그래서 인어의 눈물 지키기 위해 오딘의 라이벌 길드인 라무의 모험자를 호위로 고용했다네요.

 

 노르는 그 중에 레이라라는 무투가 보는데, 노르와 비슷한 나이지만 레벨은 훨씬 높아요!

 

 근데 엠마는 괴도 팬텀의 이름 듣고 굉장히 불안해보이네요.

 

 그 뒤 댄스 시작하는데, 마이크라는 남자애가 엠마에게 아는 척하며 다가와요.

 그리고 엠마에게 자기와 사귀자고 하지만 엠마는 거절하네요.

 

 그러자 이번엔 노르에게 엠마와의 데이트 걸고 댄스 승부 제안해요.

 노르는 엠마와 마이크 사이좋아보이는 모습에 질투에 승부 받아들이네요.

 

 그리고 이기기 위해 스킬 익혀요.

 

 그러나 댄스 익숙하지 않아 긴장하는데, 엠마가 그런 노르의 긴장 풀어주네요.

 

 그리고 둘은 파티장의 사람들 모두 인정할만큼 멋진 댄스 보여줘요.

 

 댄스가 끝난 뒤, 노르와 엠마는 키스하려고 하지만 그 타이밍에 괴도 팬텀이 나타나네요.

 

 근데 팬텀은 인어의 눈물 이외에 엠마도 노린다고 해요!

 노르는 그제서야 엠마가 말했던 거 무슨 의미인지 눈치채고 지키려고 하네요.

 

 하지만 제대로 손도 써보지 못하고 엠마 빼앗겨요.

 

 거기에 2번째 괴도 팬텀이 인어의 눈물도 챙기고 도망치네요.

 

 라무의 멤버들은 도망친 팬텀 2명 쫒는데, 노르도 엠마 되찾기 위해 같이 가기로 해요.

 그래서 2편으로 나뉘어 노르와 레이라는 엠마 데려간 여자쪽 팬텀 쫒네요.

 

 근데 팬텀도 레벨 엄청 높아요.

 

 게다가 소환술로 불러낸 불새때문에 격투가인 레이라는 제대로 힘쓰지 못하네요.

 

 그래서 노르는 소환술 스킬 없애려고 하지만 6000 LP나 필요해 무리에요.

 

 그러자 생각 바꾸어 감정으로 발견한 팬텀의 약점인 번개속성 마법 자전 사용하네요.

 그러나 팬텀은 자전이 닿지 않는 범위로 도망쳐 노르의 공격 피하는데,

 

 노르는 그 틈을 노려 불새의 무게 무겁게 하고 그 사이에 레이라가 마무리 지어요!

 

 그리고 물 마법으로 속인 물과 번개의 마법 융합으로 팬텀도 쓰러뜨리네요.

 

 팬텀 포획한 뒤 노르는 아직 의식 잃은 상태인 엠마 상태확인하고 같이 싸운 레이라와 우정 다지는데,

 

 레이라의 동료가 남자쪽 팬텀 잡았다며 다가가요.

 

 근데 노르는 팬텀 잡았다고 했을 때의 반응과 아까 못봤던 피어스 하고있는 거 보고 감정 실시하네요.

 그러자 아무 데이터도 안떠요!

 

 그리고 피어스 제거해 상대가 변장한 남자쪽 팬텀인 거 밝혀내네요.

 

 팬텀은 우연히 엠마 발견했다 한 눈에 반해 납치 저질렸다고 해요.

 

 노르는 팬텀의 중력마법때문에 움직일 수 없는 상황에서 엠마 구하기 위해 일어서는데,

 

 마침 의식 되찾은 엠마가 팬텀에게 바람 마법 먹여주네요!

 

 그리고 덕분에 중력 마법 풀린 노르가 마무리 지어요.

 

 그 뒤 엠마는 자신이 의식 없는동안 이상한 짓 당해서 노르가 자기 더럽다고 생각할까봐 걱정하는데, 노르는 그런 엠마에게 키스하면서 불안 없애주네요.

 

 그리고 백작이나 엠마의 부모님에게 감사인사 받아요.

 

 그 뒤 노르는 백작의 도움으로 가게 얻어 레어샵 여네요.

 

 그리고 엠마도 가게 도와준다고 하는데, 아리스 질투하는 거 귀여워요ㅋㅋ

 

 이번 화는 엠마가 메인이었는데, 역시 금발 거유에 소꿉친구 속성까지 해서 엠마가 최고네요.

 게다가 엠마 어머니도 미인이었고요.

 그 외에 레이라라는 신캐 나왔는데, 히로인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다음 화는 온천 간다는 거 보니 서비스화일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