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9화는 아오이를 만나 여름방학 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걸로 시작돼요.

 

 근데 아오이는 여름방학 목표로 후카랑 사귀라고 하네요?!

 

 토모자키는 당황하지만 아오이는 현실적으로 가능한 목표라고 해요.

 

 그리고 후카랑 할 영화 데이트를 위해 데이트 예행연습하네요.

 토모자키의 옷 고르고, 아오이의 안쓰는 가방 받는데 토모자키가 부담스러워하니까 대신 뱃지랑 교환하기로 해요.

 

 그 외에 역시나 어패도 하네요ㅋㅋ

 

 그 뒤 아오이에게서 후카 연락처 받아 영화 데이트 신청하네요.

 

 근데 후카 평소에는 답장 느리다는데 엄청 빨리 와요.

 

 그 뒤 아오이에게서 8월 4,5일에 자기랑 미미미, 유즈, 나카무라, 미즈사와, 타케이가 참가하는 합숙 바비큐 파티 있는데 거기에 토모자키도 참가하게 됐다는 이야기 듣네요.

 그리고 거기서 나카무라랑 유즈 이어줄거라고 해요.

 

 그 전에 아오이, 미미미, 미즈사와랑 작전회의 하는데, 거기서 미즈사와 3번 놀리는 과제 받네요.

 

 그리고 작전회의 당일 미미미네 집에 가지만 갑자기 할머니와서 집에서 하기 힘들다고 해요.

 

 그러자 아오이가 근처인 토모자키 집에서 하자고 제안하네요.

 

 그 뒤 곧바도 토모자키 집에 가는데, 학교의 유명인들 오니까 여동생 엄청 환영해줘요ㅋㅋ

 

 미미미는 토모자키의 방 들어가자마자 에로DVD 있나 찾네요ㅋㅋ

 

 근데 대신 어패 연습하니가 바꾼 컨트롤러들 발견해요.

 

 아오이는 그거보고 NONAME 모드 돼서 진지해지네요.

 

 그 뒤 본래 목전인 나카무라랑 이즈미 이어줄 작전회의 시작해요.

 

 그러면서 중간중간 이즈미 놀리는 미션도 달성하네요.

 

 그 뒤 화장실에 갔다 미즈사와가 전에 산 왁스로 머리 세팅해줘요.

 그러면서 토모자키 게임에 관해 진지하다는 이야기 하는데, 

 

 미즈사와는 토모자키 꽤 마음에 들었는지 성이 아닌 이름은 후미야로 부르기 시작하네요.

 

 그 뒤 애들에게 미즈사와가 세팅해준 머리 보여주는데 반응 좋아요.

 

 그리고 미즈사와가 토모자키 이름으로 부르기 시작한 거에도 반응하네요ㅋㅋ

 

 그렇게 작전회의 끝나고 돌아가는데, 여동생 배웅하는 것도 나와서 이번 화 2번 출연이에요.

 

 그 뒤 주말이 돼서 후카와 약속했던 영화 데이트 하게 되네요.

 

 후카 영화에 대해 엄청 기대했는지 들떴어요.

 

 그리고 영화본 뒤 감상이야기 하는데, 토모자키 중간에 혼자 너무 떠든 것 같아 암기했던 화제로 대화 바꾸네요.

 

 근데 후카는 토모자키 대화하기 쉬울 때랑 어려울 때 있다고 해요.

 

 그 말에 토모자키는 자기가 아직 부족해서 그런거라고 낙담하네요.

 그런 토모자키에게 후카는 지금까지 남자와 말하기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토모자키처럼 말하기 쉬울 때 있는 거 처음이라고 해요.

 

 그리고 토모자키에게 또 다시 같이 나가자고 제안하네요.

 

 그 뒤 토모자키는 아오이에게 데이트 보고해요.

 그리고 아오이는 다음 데이트 갈 곳으로 6일에 불꽃축제 있는 거 알려주네요.

 

 토모자키는 후카에게 불꽃축제 같이 가자고 제안하고 후카는 이번에도 바로 가겠다고 해요.

 그리고 합숙에 대해 생각하며 9화 끝나네요.

 

 

 이번 화의 후카 귀여웠어요.

 근데 후카가 말한 토모자키 말하기 편할 때는 평소모습이고 어려운 건 인싸 의식하면서 말하는 것 같은데 토모자키는 눈치못챘네요.

 그리고 다음 화에 합숙가서 토모자키에게 새별명 생기는 거 기대돼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