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0화는 지오우로부터 어전시합 제안받는 걸로 시작돼요.

 

 그러자 아자미 국왕은 최근 최고로 흥하는 알란을 대표로 내보내기로 하네요.

 그렇게 알란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시합에 나가게 돼요ㅋㅋ

 

 한편 다른 애들은 브리트라 부활시키기 위해 콘론 마을에 가는데,

 

 리호와 셀렌, 필로는 원래 목적 잊고 각각 레어 몬스터로 돈 벌기, 로이드와의 관계 인정, 무사수행 노리네요ㅋㅋ

 

 그 뒤 애들은 콘론 마을에 갈 수 있도록 도와줄 드워프의 왕 유그와 만나요.

 유그도 알카와 마찬가지로 백년이상 살았다네요.

 

 유그는 브리트라 보자마자 멋대로 콘론 나간 거 화내지만,

 

 알고보니 알카에게 브리트라의 가죽으로 앞치마 만들라고 조언한 거 유그였어요ㅋㅋ

 

 그 뒤 애들은 콘론 마을에 도착하는데, 기 감지할 수 있는 리호와 필로, 크롬은 마을 들어가자마자 긴장하네요.

 

 그리고 2층으로 수직 점프하거나 돌이나 사람을 산으로 날려서 연락 취하는 마을사람들 보고 놀라요ㅋㅋ

 

 그 뒤 피리도 할아버지가 레어 몬스터인 킬러 피라냐 잡아서 오네요.

 

 필로는 자신이 배운 유파의 창시자인 피리도에게 대련 부탁하지만,

 

 자신이 배운 무술이 이 마을에서는 체조로 쓰이고 있다는 사실 듣고 충격받아요ㅋㅋ

 

 그리고 리호는 킬러 피라냐의 비늘 얻을 수 있을까봐 자기가 대신 옮긴다고 하네요ㅋㅋ

 

 한편 콜린은 좋아하는 상대인 메르토판 만나러 가는데,

 

 훈도시 차림에 충격받아요.

 

 게다가 여전히 둔감하네요ㅋㅋ

 

 한편 셀렌은 마을사람들에게 로이드와의 사이 인정 받으려고 하네요.

 그리고 혼인신고서 내미는데,

 

 그때 마침 몬스터가 나타나요.

 리호는 무조건 레어 몬스터라고 생각해 먼저 나가는데,

 

 드래곤이네요ㅋㅋ

 (소설에서는 마왕이었는데 약해졌어요ㅋㅋ)

 

 게다가 그 드래곤을 마을 애들이 셀렌의 혼인신고서로 만든 비행기로 쫒아내네요.

 

 그 뒤 저녁식사 시간 되는데, 리호는 갈아입을 옷 안가져와서 마을사람에게 옷이랑 속옷 받았어요.

 

 그리고 필로는 자기가 오늘 한 수련이 기본일 뿐이라는 거에 충격받아 캐릭 붕괴하네요ㅋㅋ

 

 그 뒤 식사시작하지만 애들은 식재료들이 레어몬스터라는 거 알고 먹기 거북해해요.

 

 그리고 식사끝나자마자 리호는 레어 몬스터 소재 얻을 수 있을 거 같아 뒷정리 돕네요.

 

 근데 그렇게 계속 도운 거 때문에 마을 사람들에게 로이드의 여친에 어울린다며 추천받아요.

 

 필로도 피리도에게 로이드와 어울릴 것 같다며 인정받네요.

 

 그러자 아무에게도 인정 못받은 셀렌은 분해하며 브리트라에게 아이디어 없냐고 해요.

 브리트라는 말하는 벨트라는 컨셉 살려 마법소녀로 변신하는 설정으로 애들을 같은 편으로 만들자고 하네요.

 셀렌은 별로 안먹힐 것 같다고 하지만 브리트라는 자기 애가 어렸을 때는 같이 보고 했다고 해요.

 

 그때 유그가 끼어들어 변신에 대해 아이디어 있다며 이상한 개구리 모습 보여주네요ㅋㅋ

 

 그 뒤 유그와 알카는 따로 만나는데, 유그는 이제 마법에 대해 충분히 해명됐으니 다음 단계로 진행하자고 해요.

 하지만 알카는 억측으로 진행했다 저번처럼 될 거라며 서두르지 않으려고 하네요.

 

 그러자 유그는 브리트라가 떠올린 뻔했다며 만약 기억 되찾으면 혼란상태돼서 무슨 일 할 지 모른다고 해요.

 그래도 알카는 좀 더 기다려달라고 하네요.

 

 한편 리호와 셀렌, 필로는 걸즈 토크 하는데,

 

 리호 자신이 받은 옷이랑 속옷이 레어 몬스터에게서 나온 실크라는 사실 듣고는 팔기 위해 벗고 자려고 해요.

 

 근데 하필이면 다 벗은 타이밍에 로이드가 군것질 할 거 가지고 들어오네요ㅋㅋ

 

 필로는 곧바로 로이드 발로 차 쫒아내고, 셀렌은 리호에게 벌로서 속박시킨채 자도록 해요.

 리호는 아무 변명도 못하네요ㅋㅋ

 

 한편 메르토판은 마왕에게 조종당했을 때의 일 마리에게 사과해요.

 

 마리는 필사적으로 머리 숙이는 모습이 자기가 알카에게 하는 거 떠올라서 그만두도록 하네요.

 

 그리고 어떻게 조종당하게 됐는지 물어보는데...

 메르토판에게 접촉한 인물이 말한 '자신이 뭘로 보이냐'는 질문을 최근에 들은 거 같다고 하며 10화 끝나요.

 

 

 이번 화는 완전 리호가 메인이었네요.

 반면 마리는 처음 마을 도착했을 때랑 마을 사람들이 로이드 여친후보 이야기할 때의 분량 잘렸어요...

 다음 화에는 활약하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