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0화는 저번 화에 나온 타케다라는 애가 말 거는 걸로 시작돼요.

 타케다의 아버지인 학교 이사장과 쌍둥이들 아버지 친해서 타케다도 후타로가 애들 가정교사 하는 거 알고 있네요.

 

 근데 후타로는 자기 때문에 계속 2등만 했던 타케다에 대해 전혀 몰라요ㅋㅋ

 

 그 뒤 애들 가르치러 가는데, 타케다도 따라오네요.

 

 그리고는 후타로 자신을 위해서 가정교사 그만둬야한다고 말해요.

 

 하지만 후타로는 가정교사 받아들인 덕분에 자신이 지금까지 얼마나 바보였는지 알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증명해보라는 타케다에게 자기 이번 전국 모의고사에서 1자리수에 들겠다고 해요!

 

 그 뒤 후타로는 애들 가르치면서 자기 공부까지 하느라 엄청 지치네요.

 

 이치카는 그런 후타로 배려해서 다같이 생일 선물 주기로 한 건 일단 취소하자고 하는데...

 그러면서 자기 혼자 선물 주려고 해요!

 

 근데 니노는 그만 두기로 했어도 선물 주고싶다며 아로마 준비했네요.

 

 그리고는 자기 혼자 선물주면 효과 굉장하겠다고 해요.

 

 근데 니노는 이치카도 선물 준비했을 거라고 이미 눈치챘네요?

 니노는 저번 여행에서 아버지 막지 않았던 걸로 이치카의 기분 눈치챘다고 해요.

 

 그러자 이치카도 솔직하게 후타로 좋아한다고 말하면서 양보하지 않을 거라고 하네요.

 

 그 뒤 둘은 같이 공부하러 가는데, 요츠바가 후타로 위해 학 접고 있어요.

 

 요츠바는 선물 중지였다고 말하자 자기 혼자 치사한 짓 한 거 같다고 우네요.

 그러자 진짜로 새치기하려고 했던 이치카랑 니노는 양심에 가책 느껴요.

 

 그리고 후타로에게 같이 트레이닝 다니자고 하려고 했던 미쿠도 사과하네요ㅋㅋ

 그 뒤 일단 모의고사 끝나고 다같이 선물주기로 약속해요.

 

 그리고 후타로의 생일 되는데, 공부하느라 지친 후타로에게 이츠키가 와서 에너지 드링크 주네요.

 

 그러면서 학원강사 하는 시모다씨의 업무 도우면서 배우기로 했다고 이야기해요.

 

 그 뒤 후타로 깜박 잠드는데, 일어나니 애들 시험지로 만든 종이학 놓여있네요.

 후타로는 그거보고 다시 노력해요.

 

 그리고 시간이 흘러 모의고사 결과 나오는데, 타케다는 전국 8위, 후타로는 전국 3위라고 하네요!

 쌍둥이들도 성적 올랐다고 해요.

 

 그리고 애들은 약속대로 다같이 후타로에게 생일선물 주네요.

 

 그 뒤 미쿠와 요츠바 나오는데, 미쿠는 빵집에서 알바하며 빵 만들때마다 요츠바에게 보여줬어요.

 처음에는 먹을 수 없는 거였지만 나중에는 꽤 괜찮아지네요.

 

 하지만 미쿠는 아직 만족 못해서 수학여행때까지 노력해 첫째날 점심 자유 식사시간에 맛보여주고 싶어해요.

 미쿠는 수학여행에서 풍림화산 중 화처럼 후타로 공략하려고 하네요.

 

 그렇기 위해서는 수학여행에서 같은 조일 필요 있는데, 요츠바는 자기가 도와주겠다고 해요.

 

 근데 이치카도 요츠바 불러내네요?

 

 그리고는 조 정원 5명까지인데 자기들은 딱 5명이라 괜찮다고 해요.

 근데 후타로 조 만들 수 있을지 걱정된다며 자기랑 요츠바, 후타로로 한 조하자고 하네요!

 그리고는 요츠바에게 잘 부탁한다며 돌아가요.

 

 한편 후타로는 라이하에게 생일파티 해준 답례로 시험대책 문제집주는데, 라이하는 거절하네요ㅋㅋ

 

 그리고는 자기말고 요츠바에게 임간학교에서 도와준 답례하라고 해요.

 

 그러자 후타로는 바로 요츠바 찾아가네요.

 

 후타로는 예산 1500엔까지 해서 답례하려고 해요.

 

 그래서 같이 외출하는데, 요츠바 데이트 같다고 말했다 이치카랑 미쿠 떠올리네요.

 

 그 뒤 이츠키가 좋아하는 레스토랑과 미쿠가 회원인 스파 가는데, 너무 비싸서 무리에요.

 

 다음으로는 이치카가 나온 영화보러 가지만 요츠바가 티켓 가지고 있어 답례안된다고 거절하네요.

 

 그리고 나서 옷사러 가는데, 요츠바는 옷 고르면서 니노가 가지고 싶어했던 거라고 해요.

 

 그러자 후타로는 요츠바가 원하는 건 없냐고 물어보지만 요츠바는 떠올리지 못하네요.

 

 한편 다른 애들은 집 대청소하는데,

 

 이츠키의 짐에서 레나의 머리색 같은 거 보여요.

 

 그리고 이치카는 거기서 떨어진 사진보고 뭔가 아는 것 같네요.

 남자애가 후타로인거 알았으려나요?

 

 한편 후타로는 요츠바가 자주 가는 공원에 가 같이 그네타요.

 그리고 아무것도 주지 못한 거 미안해서 라이하에게 주려고 했던 문제집 주네요ㅋㅋ

 

 근데 요츠바는 원하는 건 이미 받았다고 해요.

 

 그 뒤 집에 돌아온 요츠바는 자기가 받은 문제집 중학생 용인 거 확인하네요ㅋㅋ

 

 그리고 다시 스터디 날이 되는데, 미쿠가 후타로에게 수학여행 조 어떻게 할 지 물어봐요.

 

 그러자 이치카는 요츠바에게 전에 말한대로 셋이 짜는 거 말하도록 하네요.

 

 근데 요츠바는 다른 애들 신경쓰느라 그렇게 말 못하고 대신 자기 뺀 나머지 5명이 한 조되면 좋다고 해요.

 

 하지만 니노는 자기랑 후타로 둘이서만 한 조 하겠다고 하네요!

 

 미쿠는 니노가 후타로와 같은 조에다가 후타로를 후군이라고 부르는 거 신경쓰지만 대꾸 못하네요.

 

 근데 후타로는 이미 같은 반 남자애들과 같은 조 하기로 약속했다고 해요ㅋㅋ

 

 그래서 결국 다섯 쌍둥이가 같은 조 되는 걸로 10화 끝나네요ㅋㅋ

 

 

 요츠바 위의 언니들이 다 후타로 좋아하는 상황에 끼여서 곤란 할 것 같아요.

 수학여행에서 어떤 수라장 될 지 궁금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