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저번 화 마지막에 등장했던 여성은 점장의 스승인 로에라고 해요.

 

 근데 애들은 점장의 스승인 거 치고는 노출 적은 옷 입어서 의외라고 하네요.

 

 게다가 점장이 만든 에로 방어구를 제대로 보기도 않고 버려요.

 

 그러자 마왕은 몸매 별로여서 그러냐고 말하는데,

 

 점장이 스승의 쓰리사이즈와 가슴의 부드러운 정도 말하자 마왕 바로 항복하네요.

 

 그 뒤 로에는 오늘 찾아온 건 이유 있다며 마모리 보여달라고 해요.

 리리엣타는 로에에게 마모리 넘겨주는데....

 

 사실 로에는 이미 에로 버리고 건전으로 넘어갔었다고 하네요!

 게다가 마모리의 힘으로 에로 없애겠다고 해요.

 

 로에는 점장이 알려준 주문으로 마모리의 진짜 힘 끌어내네요.

 

 그리고 세상 갑자기 변해요.

 

 애들도 어린이로 변하는데,

 

 마왕 어린이 모습 완전 괴물이네요ㅋㅋ

 

 애들은 로에에게 빼앗긴 마모리 되찾고 세계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으려나요?

 그리고 로에 배신한 이유 뭘지 궁금해요.

 왠지 나이 먹어서 일 것 같긴 하지만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