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0화는 저번 화에 말한 놀러가는 걸로 시작돼요. 

 토모자키와 미미미는 역 같아서 같이 가네요.

 

 가면서 미미미는 저번에 도와준 거 감사인사하며 히어로 같았다고 해요.

 

 그 뒤 약속장소인 이케부쿠로역에 모여서 출발하네요.

 

 출발하자마자 작전대로 나카무라와 유즈 같이 앉을 수 있도록 해요.

 

 근데 이번 작전에 대해 타케이 도움 안될 거라고 생각해 이야기 안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오이는 이번에도 과제주는데, 저번에 미즈사와 놀렸던 것처럼 이번엔 나카무라 3번 놀리라고 해요.

 

 그 뒤 캠핌장에 도착해 역할 나누네요.

 

 이번에도 나카무라와 유즈는 같이 붙여요.

 그리고 토모자키는 아오이와 같이 하게 되자 회의하려는 건 줄 알지만 아오이는 그냥 편하게 있으려고 같이 한 거네요ㅋㅋ

 

 그 뒤 바비큐 먹는데, 타케이 고기만 먹고, 미미미는 새우 싫어한다고 해요.

 

 그리고 강에서 물놀이도 해요.

 

 타케이 괜히 나카무라와 유즈 사이에 끼어들지만 오히려 파인 플레이하네요.

 

 그 뒤 잠시 쉬는데, 미즈사와는 나카무라에게 전에 차였던 시마노 선배에 대해 물어봐요.

 

 나카무라는 시마노 선배 남자친구 있으면서 자기에게 연락한다고 말하네요.

 그러자 토모자키는 미션 실행하기 위해 나카무라 어장관리 당하는 거 아니냐고 물어봐요ㅋㅋ

 

 그 뒤 다같이 카드 게임하는데,

 

 토모자키랑 아오이 게임이라 그런지 진심으로 해서 둘이 승리 독차지하네요.

 근데 아오이가 1승 더 많이 했어요.

 

 그리고 미즈사와의 연애 이야기도 하는데, 좀 어렵네요.

 

 그 뒤 애들은 씻으러가요.

 

 아오이와 미미미는 유즈 이미 마음 잡았으니 이제 나카무라만 마음 먹으면 된다며 다음에 할 담력시험에서 제대로 해주길 바라는데,

 

 남자애들은 의외로 대물인 후미야보고 놀라네요ㅋㅋ

 그리고 토모자키에게 별명도 붙여줘요.

 

 토모자키도 반대로 나카무라 놀리는 걸로 미션 완수하네요.

 

 그 뒤 담력시험 시작되는데, 유즈 엄청 무서워해요.

 애들은 그런 유즈와 나카무라 같이 보내네요.

 

 그리고 남은 애들끼리 묵빠하는데, 이번에도 토모자키와 아오이 같은 조 됐어요.

 

 그러자 아오이는 모처럼이니 특훈하자며 일부러 무서워하는 척하며 토모자키에게 붙네요.

 토모자키 엄청 당황해요ㅋㅋ

 

 그러다 너무 당하기만 하는 것 같아 매미 사용해 놀라게 해주지만, 아오이 깜짝 놀라서 못 일어나겠다고 하네요.

 

 그래서 토모자키가 부축해주는데... 아오이 갑자기 키스 자세 취하면서 10화 끝나요.

 

 

 마지막은 분명 놀리는 거겠죠ㅋㅋ

 그리고 시마노 선배 자꾸 언급돼서 모습 궁금한데 다음 화에 나올지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