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1년 2분기 신작인 히로아카 5기 1화 봤어요.

 1화는 A반 애들이 4기 마지막의 엔데버와 뇌무의 싸움 이야기하는 걸로 시작되네요.

 

 그 뒤 선생님 들어오는데, 갑자기 긴급훈련 시작돼요.

 

 애들은 곧바로 히어로 코스튬으로 갈아입고 출동하네요.

 

 근데 구조 당하는 시민역 밀리오에요.

 

 그리고 빌런역은 네지레랑 타마키네요.

 

 근데 타마키는 돌아가고 싶어해요ㅋㅋ

 

 반면 네지레는 의욕 넘치네요.

 

 네지레는 빌런으로서 인질잡고 지시따르지 않는 A반 공격해요.

 

 반면 미도리야는 빌런인 타마키에게 요구사항 묻지만, 타마키는 돌아가고 싶다고 하네요ㅋㅋ

 

 하지만 밀리오에게 A반 애들이 하루빨리 한몫하는 히어로가 될 수 있도록 도와달라는 부탁받아서 돌아가지 않이요.

 그러자 A반애들은 협력해서 네지레와 타마키 포획하는데,

 

 마지막에 바쿠고가 타마키 힘뺐다고 폭발하면서 훈련 엉망으로 끝나네요ㅋㅋ

 

 

 이번 화는 1화라 그런지 A반 애들 능력 설명 하나씩 다 보여줬어요.

 그리고 네지레 출연 많아서 좋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