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1년 2분기 신작인 샤먼킹 리메이크 1화 봤어요.

 처음은 하오와 요우가 태어나는 걸로 시작되네요.

 

 요우메이는 환생한 하오를 죽이려고 하지만 하오가 스피릿 오브 파이어를 사용해서 실패해요.

 

 그리고 요우에게 희망 맡기네요.

 

 그 뒤 시간이 흘러 서둘러 학원에 가기위해 묘지 통과하려던 만타는 성장한 요우와 마주쳐요.

 

 그리고 다음 날, 묘지에서 유령들 본 거 말하지만 친구들은 믿지 않네요.

 

 근데 어제 봤던 요우가 같은 반으로 전학와요.

 

 하지만 정작 요우는 유령에 대해 부정하고, 요우 조사하기 위해 쫒던 만타는 샤먼에 대해 알게 되네요.

 

 그 뒤 요우는 묘지에서 봤던 아미다마루에 대해 조사하기 위해 향토자료관 갔다 모스케라는 유령 만나요.

 

 한편 만타는 다시 묘지에 갔다 류라는 불량배에게 걸려서 얻어 맞네요.

 

 그러자 요우는 만타의 복수해주겠다고 하는데....

 

 아미다마루를 자기 몸에 빙의시켜서 쓰러뜨려요!

 

 그리고 아미다마루를 묶어두던 모스케와의 약속 지켜주고 동료로 삼네요.

 

 그 뒤 렌의 모습 보여주며 1화 끝나요.

 

 

 샤먼킹 리메이크 1화 봤는데, 리메이크라 그런지 처음부터 하오 나오네요.

 안나 언제부터 등장할지 궁금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