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좀비 랜드 사가의 2기인 좀비 랜드 사가 리벤지 1화 봤어요.

 처음은 아이가 작업장에 출근하는 걸로 시작되네요?

 

 그리고 다른 애들도 다 일하고 있어요.

 

 애들 이렇게 일한지 한 달정도 됐다는데, 이유는 빚 갚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1기 마지막 라이브 성공한 뒤, 애들 지명도도 오르고 CD 매상도 올랐다고 해요.

 그래서 거대 스타디움빌려 공원하고 마지막에 앙코르에서 신곡 발표하려고 했는데...

 

 수용인원의 2%도 채우지 못했네요ㅋㅋ

 덕분에 멘붕와 제대로 공연 못하고 신곡도 선보이지 못한채 빚만 잔뜩 생겼다고 해요.

 

 그래도 애들은 다시 라이브하려고 빚 갚기 위해 알바하는데, 코타로는 완전 자포자기모드 됐네요.

 

 애들은 초심 되찾기 위해 처음 라이브 했던 곳에서 복귀 라이브 하려고 하지만 좀비 메이크 잘 되지 않아요.

 

 그러자 사쿠라는 코타로 찾아가네요.

 

 그리고 코타로에게 라이브 이야기하지만 코타는 돌아올 생각이 없어요.

 

 그 뒤 다른 애들에게 코타로 돌아올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그때 아이가 대규모 라이브 서두른 것도 그렇고 단순히 돈 문제 때문에 자포자기 된 거 아닐 수도 있다고 말하네요.

 

 그래서 애들은 그 이유 찾기 위해 코타로의 방 조사하기로 해요.

 

 근데 사쿠라 자기가 조심하라고 해놓고는 자기가 코타로 물건 망가뜨리네요ㅋㅋ

 

 그리고 타에는 코타로가 신곡 데모 녹음한 거 발견해요.

 애들은 코타로의 이유 찾지 못했지만 그때 부르지 못했던 신곡 노래하면 코타로 돌아올 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네요.

 

 한편 코타로는 해변에서 뭔가 이상한 거 해요.

 

 그 뒤 술집에 가는데, 하필이면 유우기리가 알바하는 곳이네요.

 

 유우기리는 술에 취한 코타로 걱정하지만, 코타로는 무언가 틀렸다고 중얼거려요.

 

 그리고 시간이 흘러 라이브의 날이 되네요.

 

 사쿠라는 다시 코타로 찾아가지만 이번에도 실패하자 코타로 없이 라이브하기로 해요.

 

 그리고 무대에 서는데, 1기에 나왔던 팬 2명빼고는 다 프랑슈슈 몰라서 반응 나쁘네요.

 

 한편 바에서는 코타로와 마스터가 대화하는데, 이 프로젝트에 시간 한정 되어있다고 해요.

 그래서 코타로는 라이브 대실패에 빚까지 생긴 상태로는 시간내에 맞추기 못할 거라고 생각해 자포자기 됐네요.

 하지만 마스터의 도발같은 말에 넘어가 다시 의욕 되찾아요.

 

 한편 프랑슈슈 애들은 반응 너무 별로라 앙코르로 신곡 선보일 분위기가 아닌데,

 

 그때 코타로가 나타나 앙코르 외쳐요.

 

 그러자 팬 2명도 같이 앙코르 외치네요.

 

 그리고 난투극 벌어지는 상황에서 프랑슈슈 애들은 신곡 선보여요.

 

 다행히 마지막에는 좋은 반응 보여주는 관객들도 생겨서 좋게 끝나네요.

 

 그리고 복귀한 코타로와 아이돌 활동 다시 시작하는 걸로 1화 끝나요.

 

 

 2기 처음부터 힘든 상황으로 시작하네요.

 그리고 애들 정체 들키는 거 언제쯤 나올지 기대돼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