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화는 미도리야가 꿈에서 깨어나는 걸로 시작되네요.

 

 다음 날, 미도리야는 올 마이트에게 꿈에서 본 거 말해요.

 

 근데 올마이트나 스승은 선대의 기억 본적 있지만 선대에게 말 걸어진 건 없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명 제대로 보이지 않은 거랑 올마이트 확실하게 보이지 않은 거에대서 잘 모른다고 해요.

 

 그 뒤 오후의 연습 시작되는데, 이번에는 B반의 합동연습이네요.

 

 근데 우라라카는 미도리야 코스튬 바뀐 이야기 하는 거 보고 미도리야와 하츠메의 일 떠올려요ㅋㅋ

 

 그 뒤 B반 오는데,

 

 모노마 너무 시끄럽게 굴다가 혼나네요ㅋㅋ

 

 그리고 일반과인 C반이지만 히어로과 편입을 원하는 신소도 연습에 참가해요!

 

 미도리야는 신소보면서 맨처음 원 포 올의 환영 본게 신소에게 세뇌 당했을 때라는 거 떠올리네요.

 

 그 뒤 룰 설명하는데, 4명씩 한조가 돼서 A반과 B반이 승부내는 방식이에요.

 그리고 신소는 추첨을 통해 A반과 B반에 한 번씩 참가하네요.

 

 그래서 신소 들어간 팀은 5명이지만 승부 조건이 4명 감옥에 넣는 거라 완전히 유리한 건 아니에요.

 그리고 제한 시간안에 양쪽 다 4명 못넣으면 더 많이 남은 쪽이 이기는 거에요.

 

 룰 설명 후 신소가 들어갈 팀 추첨해 각각 A반 1조와 B반 5조에 들어가네요.

 

 근데 신소가 뽑은 B반 5조는 미도리야의 팀과 붙어요.

 미도리야는 신소가 체육대회 이후 힘 얼마나 길렀을지 신경쓰여하네요ㅋㅋ

 

 그 뒤 첫번째 시합 시작돼요.

 

 A반 애들은 가장 위협적인 시오자키를 먼저 노리기로 하네요.

 

 근데 B반도 그거 알고 시오자키를 미끼로 기습해요!

 

 덕분에 A반 위기상황에 빠지는데...

 

 신소가 마스크를 사용해 B반의 츠루바라의 목소리로 바꾼 뒤, B반의 시시다 부르네요!

 시시다는 그거 듣고 츠루바라라고 생각해 대답해버려서 세뇌 당하며 3화 끝나요.

 

 

 B반과의 시합 시작됐는데, 신소 능력 엄청 세졌네요.

 목소리까지 바꿀 수 있으니 이제 상대편은 동료랑 대화 자체를 못하겠어요..

 그리고 B반의 코다이 유이 마음에 드는데 싸우는 모습 나오는 거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