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1년 2분기 신작인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2기 1화 봤어요.

 처음은 여자애 두 명이 무언가에게 쫒기는 걸로 시작되네요.

 

 하지만 매복되어있던 몬스터가 나타나자 트리아라는 여자애가 다른 여자애 구하고 대신 먹혀요!

 

 그리고 몬스터를 조종했던 성기사가 모습 들어내네요.

 

 여자애는 신에게 기도하는데,

 

 성기사는 자신의 몬스터 사용해 여자애 덮치려고 해요!

 여자애는 신에게 도움 요청하는데, 그때 여자애의 몸이 빛나네요.

 

 그리고 하늘에서 디아블로가 몬스터 위에 떨어져요.

 

 여자애는 그런 디아블로 보고 신이라고 생각하네요.

 

 그 뒤 시간 되돌려 디아블로가 떨어지게 된 이유 나오는데,

 

 디아블로는 원래 비상마법 시험해보려고 도시 밖으로 나왔어요.

 

 그러다 굉장한 마력의 기둥 발견하고 다가가네요.

 

 근데 마력 있는 곳 도착하자 비상 마법 효과 끝나 떨어졌는데 운좋게 몬스터 위에 떨어졌어요ㅋㅋ

 

 여자애는 그런 사실 모르고 목소리만 들렸던 신님이 자기 앞에 나타나줬다고 기뻐하네요.

 

 그리고 여자애는 자기 이름 루마키나라고 하고, 디아블로는 알몸인 루마키나 신경쓰여서 자기 망토 빌려줘요.

 

 근데 루마키나는 디아블로가 신이라고 완전히 믿고 있네요.

 

 그때 성기사가 디아블로와 루마키나 죽이려고 하면서 비쇼스라는 인물에게 명령받았다고 해요.

 

 그리고 디아블로는 여러 마리의 소환수 소환하는 성기사를 간단히 쓰러뜨리네요.

 

 그 뒤 루마키나 기절하는데, 상황 보려던 셰라와 렘에게 디아블로 오해받아요ㅋㅋ

 

 그리고 애들은 루마키나 데리고 돌아가네요.

 근데 성기사랑 처음에 먹었던 트리아 안죽었어요.

 

 그 뒤 깨어난 루마키나는 셰라와 렘이 신님과 어떤 관계인지 물어보네요.

 그리고 디아블로가 신이 아니면 곤란하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알몸은 결혼할 남성에게만 보여야하니까 만약 신님 아니라면 디아블로와 결혼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한편 디아블로는 크룸에게 함부로 나오지 않도록 주의주던 중 갑자기 큰 소리 듣네요.

 

 디아블로는 소리 듣고 바로 방으로 돌아가니 나중에 나타났으면서 갑자기 결혼이야기 꺼내는 루마키나에게 렘과 셰라가 화내고 있어요ㅋㅋ

 

 그리고 디아블로는 교회 관계자에게 마왕 자칭하거나 신이라는 호칭 받아들이는 거 문제 있을 것 같아 지상에서는 정체 숨기고 있다고 둘러대네요.

 그러자 루마키나는 앞으로 신님이라고 부르지 않고 디아블로 님이라고 부르기로 해요.

 

 그리고 자신의 정체 밝히는데... 루마키나는 교회의 톱인 대주신관이라고 하네요.

 

 근데 교회의 비리 밝히려다 교회 실질적으로 지배하고 있는 추교원에게 찍혔다고 해요.

 그리고 추료원의 리더인 수석추료관 비쇼스가 루마키나 죽이려고 성기사에게 명령 내린 거네요.

 

 루마키나는 과거 인마대전에서 활약한데다 정의로운 인물이라는 성기사장 바두타에게 도움 요청하려고 구마왕령으로 가던 중이었다고 해요.

 

 근데 루마키나의 목적지인 지르콘 타워는 디아블로의 던전과 가까운 곳으라고 하네요.

 

 그리고 렘과 셰라는 루마키나의 이야기 듣고 지르콘 타워까지 호위해주자고 해요.

 디아블로는 거기까지 데려다 주기만 하는 건 교회랑 대립하지 않을 거라 생각해 받아들이네요.

 

 근데 그때 비스킷 다 떨어진 크롬이 방에 들어와요.

 

 그리고 크롬과 에델가르드, 루마키나는 서로 신과 마의 힘 느끼고 적대하네요.

 

 그러자 디아블로는 싸움 말려요.

 그리고 크롬과 에델가르드는 마을에 남기기로 하네요.

 

 그 뒤 애들 출발하려는데, 크롬이 셰라의 활 레벨 업 시켜줘요.

 그리고 지르콘 타워 향하는 걸로 1화 끝나네요.

 

 1화 봤는데 루마키나 잘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셰라 여전히 굉장하네요.

 애니 2기도 나왔으니 라노벨 정발 밀린 것들 나오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