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5화는 첫 번째 시합 반성회로 시작돼요.

 근데 카미나리만 텐션 높네요ㅋㅋ

 

 그리고 모노마는 신소에게 같이 A반 쓰러뜨릴 계획 짜자고 해요.

 

 다른 애들도 작전 세우는데,

 

 바쿠고는 무조건 자기 위주네요ㅋㅋ

 

 그리고 2번째 시합 시작돼요.

 

 B반의 켄도는 야오요로즈 미스콘에 안나온 거 물어보면서 제대로 붙어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검은색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쿠로이로도 토코야미에게 라이벌선언하는데, 말하는게 중2병이에요ㅋㅋ

 

 전투는 우선 토코야미가 다크 섀도우를 정찰보내는 걸로 시작되네요.

 

 근데 쿠로이로가 다크 섀도우 안으로 들어가 역으로 조종해요!

 

 일단 빛 사용해 다크 섀도우를 되돌리지만 쿠로이로는 다른 그림자에 숨네요. 

 

 그러자 토코야미는 호크스의 사무소에서 인턴하며 익힌 '흑의 타천사' 선보이려고 해요.

 

 근데 쿠로이로는 계속 토코야미 노리는 척 했지만 진짜 목표는 아오야마였네요!

 쿠로이로는 아오야마 낚아채 감옥으로 가는데,

 

 다크 섀도우를 사용해 비행할 수 있게 된 토코야미가 쫒아와요!

 흑의 타천사라는게 이거였네요.

 

 토코야미의 활약으로 아오야마 되찾고, 야오요로즈와 하가쿠레가 쿠로이로 포위하는데,

 

 갑자기 둘의 몸에서 버섯 나와요.

 

 B반은 쿠로이로의 플랜A 실패하자 키노코의 능력 사용한 플랜B진행하며 5화 끝나네요.

 

 

 토코야미 흑의 타천사 모드 멋져요.

 그리고 마지막에 나온 키노코도 귀엽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