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화는 아키토가 쿠레노에게 어떤 상자 보여주며 안에 아버지 들어있다고 하는 걸로 시작돼요.

 유골함이려나요?

 

 그 뒤 히로네 집 보여주는데, 히로 엄마는 린 전보다 길게 입원하는 거 걱정해요.

 

 근데 여동생인 히나타가 히로 손 잡는데 변신 안하네요.

 원래 이정도는 괜찮았던가요?

 

 한편 유키도 하루에게 토오루가 린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는 이야기하는데, 하루는 린에게 친구 생겼다고 감격해요ㅋㅋ

 그리고 자기도 린 어디에 있는 지 모른다고 하네요.

 

 히로도 린 돌아왔는지 보려고 카구라네 갔다 오는데, 도중 키사와 마주쳐요.

 

 히로는 여동생 생긴 덕분에 정신적으로 성장했네요.

 그래서 키사에게 전부터 하고 싶었던 사과하려는데,

 

 그때 하루랑 부딪혀요.

 하루는 히로에게 린에 대해 묻는데,

 

 히로는 하루에게 사실 린 다쳤던게 둘 사이 눈치챈 아키토가 2층에서 밀었기 때문인 거랑, 린이 하루 저주에서 해방시켜주기 위해 조사하느라 하루에 대해 피했던 거라는 사실 밝히네요!

 

 그리고 키사에게도 전에 아키토에게 맞은 거 자기 탓이라며 사과해요.

 

 그러자 키사는 자기 때문에 히로 계속 상처입었냐며 역으로 사과하네요.

 그리고 히로에게 자기 이제 괜찮다고 말해요. 

 

 한편 쿠레노는 종업원이 고양이의 십이지 가둬두는 별채에 음식 가지고 가는 모습 보고 쫒아가 추궁하네요.

 

 그리고 종업원의 태도보고 아키토의 지시라는 사실 눈치채고 자기가 책임 질테니 열쇠달라고 해요.

 그러자 종업원은 며칠동안 식사 갔다 줬지만 전혀 먹지 않았다며 이려다 죽을 것 같으니 도와달라고 하네요.

 

 한편 하루는 아키토 찾아갔는데, 엄청 화났어요.

 

 하루는 린이 있는 곳에 대해 묻지만 아키토는 모르는 척하네요.

 

 그때 쿠레노가 와서 린 발견해 병원으로 데려갔다고 해요.

 

 그 말에 아키토는 쿠레노도 자기 배신하냐고 하는데, 하루는 블랙 하루 상태돼서 아키토에게 달려드네요. 

 

 하지만 아키토가 '하루가 린 선택한 탓'이라고 하자 스스로도 공감하고 아키토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은채 린에게 가요.

 

 도중 아키토가 부르는 소리에 십이지의 인연 나와서 망설이지만 쿠레노는 린이 하루 기다린다며 등 밀어주네요.

 

 이때 십이지 인연의 끈 좀 풀려요!

 

 근데 병원에 있던 린은 병실 나오네요.

 

 그 뒤 쿠레노는 아키토 시중드는 노파에게 십이지면서 린 배신하다며 한 소리 들어요.

 그리고 아키토 편 들지 않는 십이지는 고양이 십이지와 다를 것 없는 괴물이라는 소리 듣네요.

 (정작 쿠레노는 이미 저주 풀렸지만요ㅋㅋ)

 

 한편 병원 빠져나온 린은 그때의 일 회상하는데, 당시 린은 울고 있는 토오루보고 쿠레노에게 한 소리해주려고 본가에 갔다고 해요.

 

 근데 렌과 마주쳤고, 렌은 저주 푸는 방법 알려줄테니 대신 아키토 방에 있는 어떤 거 가져와달라고 하네요.

 

 그래서 린은 아키토의 방에 잠입했는데, 렌이 찾던 건 이번 화 맨처음에 아키토가 아버지 들어있다고 한 상자에요.

 

 상자 찾은 린은 이제 하루 저주 풀 수 있다며 좋아했지만,

 

 아키토에게 상자 훔치려던 거 딱 걸렸네요.

 

 그 뒤 아키토는 린을 고양이 십이지의 별채에 가둔 뒤, 머리 마구잡이로 잘랐어요.

 

 근데 렌은 사실 저주 푸는 방법 몰랐으면서 린 이용해먹으려고 했네요.

 

 린은 그런 것도 모르고 하루 저주 풀 수 있는 기회 놓쳤다며 자책하는데, 그때 하루가 눈 앞에 나타나요.

 린은 꿈인 줄 알고 하루에게 사과하지만, 하루는 린의 여행 끝났다면 다시 자기에게 돌아와달라고 하네요.

 

 그리고 현실인 거 알려주며 린 업고 데려가요!

 

 그 뒤 린이 돌아왔다고 하며 4화 끝나네요.

 

 

 이번 화의 린이랑 하루 커플 좋았어요.

 그리고 아키토랑 렌의 모녀 싸움때문에 다른 십이지들 피해 너무 많으니까 둘이 따로 나가서 싸워주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