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화는 문화제 열리는 것부터 시작돼요.

 처음부터 스에하루는 아베 선배랑 부딪혀주네요.

 

 그리고 카치의 모습 보여주는데, 과거 스에하루랑 놀 때 입었던 옷 그대로 입고왔어요.

 

 그 뒤 반의 문화제 활동인 전통카페 하던 중, 

 

 카치가 스에하루 데리고 가네요.

 

 스에하루는 누군지도 모른채 따라갔다 상대가 시로라는 거 듣고 놀라요.

 

 그리고 스에하루가 자신과의 약속 잊은게 아니라는 사실 안 카치는 정체 밝히네요!

 

 카치 사실 입학했을 때부터 스에하루에 대해 눈치챘지만 쿠로 있어서 접근 못했어요..

 

 그 뒤 카치는 스에하루에게 자기도 쿠로처럼 시로라고 불러달라고 하고, 자기는 어렸을 때처럼 스짱이라고 부르네요.

 

 스에하루는 카치가 갑자기 고백한 이유 물어보는데, 원래 자기 잊은 줄 알고 원망하고 있었지만 저번에 아역 그만둔 진실 알고 반성해서 스스로 전부 말하기로 했다고 해요.

 그리고 오늘은 스에하루 부활하는 날이니까 오늘 고백했다고 하자 스에하루는 기대해 달라고 하네요.

 

 그 뒤 시로가 먼저 내려가는데, 쿠로가 계단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쿠로는 저번에 사진 보고 스에하루의 어릴 적 친구가 시로인 거 눈치챘었네요.

 

 시로는 그런 쿠로에게 자기도 이제 시로라고 불리게 됐다고 거들먹여요ㅋㅋ

 

 쿠로는 그거에 대해 별로 신경안쓰는 척하지만, 스에하루랑 둘 되니까 불편한 기분 들어내네요ㅋㅋ

 

 그 뒤 스에하루와 쿠로는 같이 문화제 데이트하는데,

 

 쿠로는 스에하루 자유롭게 해주겠다며 가짜 연인관계 해소해요!

 

 그리고 고백제의 시간되네요.

 

 다른 학생들의 고백 진행되다가 드디어 아베 선배의 차례가 오고, 예정대로 과거 스에하루가 히트시켜던 차일드 스타 춤추기 시작하자,

 

 스에하루가 난입해요.

 그리고 아베 선배의 무대 뺏네요.

 

 그 뒤 스에하루가 사실 과거의 아역스타인 거 밝힌 뒤, 고백 진행하는데....

 

 스에하루는 시로에게 좋아했다고 말해요?!

 

 그리고 쿠로에게 고백하네요!

 

 근데 쿠로는 스에하루의 고백 차버려요ㅋㅋ

 

 그 뒤 아베 선배가 사건의 진상 밝히는데, 아베 선배는 처음부터 시로가 스에하루 좋아하는 거 알고 있었네요.

 근데 쿠로가 스에하루에게 고백한 거 안 시로가 초조해져서 아베 선배와 사귄다는 거짓말 한거에요.

 아베 선배는 사실 스에하루의 팬이라 스에하루 복귀 도와주기 위해 일부러 악역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쿠로가 찬 거에 대해서도 사실 스에하루 좋아하는 거 맞지만 전에 차인 거 복수하려고 했다고 해요.

 그 결과 3명의 연애 패배자들이 나왔네요ㅋㅋ

 

 그 뒤 어떤 여자애가 인터넷에 올라온 스에하루 고백제 영상을 보고 오빠라고 하는 걸로 3화 끝나요.

 

 

 애들 각자 복수 생각하다 다 망했네요ㅋㅋ

 개인적으로는 시로랑 이어지면 좋겠는데요.

 다음 화에는 신캐 등장할 것 같은데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