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5화는 안나가 부엌에 있는 걸로 시작돼요.

 

 근데 요리 만든건 류라고 하네요.

 

 류는 저번 도카게로우에게 빙의된 걸로 샤먼 능력에 눈떳다고 해요.

 그리고 베스트 플레이스 찾았다며 자기를 이곳의 민박에서 일할 수 있게 해달라고 하는데,

 

 안나 미인 여주인이라는 호칭 꽤 마음에 들어하네요ㅋㅋ

 

 그 뒤 안나가 모스케 불러와서 고친 하루사메로 훈련하자 류도 하고싶어 하는데,

 

 류 아직 미숙해서 원하는대로 빙의하지 못해요ㅋㅋ

 

 그래서 류는 하늘을 보며 자기에게 힘 달라고 비는데... 그때 하늘에서 혜성이 나타나네요!

 

 그리고 그거야말로 기다려왔던 샤먼 파이트의 시작을 알리는 별이에요.

 

 그 뒤 곧 샤먼 파이트라고 전보다 더 심하게 단련받는 요우 앞에 수상한 잡상인이 나타나네요.

 

 요우와 만타는 잡상인 상대 안하는데, 사실 잡상인도 샤먼이었어요!

 

 그 날 밤, 잡상인은 요우 앞에 다시 나타나 자신을 패치족의 실버라고 소개하네요.

 그리고 요우가 샤먼 파이트에 참가할 자격 있는지 심사하러 왔다고 해요.

 

 요우는 바로 싸우지만 공격이 전혀 통하지 않네요.

 

 실버는 자신이 샤먼이 가진 힘인 무력을 통해 정령들 구현화시키고 있다며 대항하기 위해서는 요우도 구현화해야한다고 알려줘요.

 

 하지만 무력이라는 말 자체를 처음들은 요우는 이것저것 해보지만 헤매네요ㅋㅋ

 

 그러다 실버의 정령들이 실버가 가진 장식들에서 나오는 모습보고 아미다마루를 하루사메에 빙의시켜요!

 실버는 그 상태에 대해 오버소울이라고 알려주네요.

 

 그리고 테스트로서 자신의 토템폴포에 버티면 통과라고 하는데, 요우는 오히려 공격 상쇄하고 실버 오버소울 해제시켜요.

 

 그 뒤 요우는 실버에게서 참가를 인정하는 오라클 벨 받네요.

 

 한편 렌도 패치족에게서 참가 자격시험 받는데... 시험관 죽이면서 5화 끝나요.

 

 

 이번 화에 실버 나왔는데, 미도리카와 히카루 목소리 역시 좋네요.

 그리고 다음 화부터 본격적인 샤먼 파이트 시작이라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