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저번 화 마지막의 요리 승부 이야기부터 시작돼요.

 요리 승부한다고 하자 에리가 끼어들어서 과제 정하는데,

 

 가라아게 만들고 싶어하는 시로의 말 듣지 않고 나베로 정해버리네요ㅋㅋ

 

 그 뒤 식재료 사는데, 모모는 여행 가본 적 없어서 어떻게 끼어야할 지 모르는 레나에게 같이 고르자고 해요.

 

 한편 스에하루는 쿠로와의 일로 아직 고민하고 있네요.

 그런 스에하루에게 테츠히코는 자기 경험담으로 하렘하면 여자애에게 상처줄 필요 없다고 해요ㅋㅋ

 

 근데 모모와 레나도 둘의 이야기 듣고 있었네요.

 

 모모는 이야기 듣고 스에하루가 하렘 전혀 관심 없는 거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현재 스에하루와의 연인 가능성 자신이 제일 낮으니까 일단 하렘 만들어 스에하루가 자기 여자로서 의식할 때까지 아무도 선택하지 않는 상태 만들려고 하네요!

 

 그 뒤 시로네 별장에 도착하는데, 스에하루는 별장보고 시로에게 아부 떨어요ㅋㅋ

 

 그 모습보고 레나는 바보 취급하고 스에하루는 화내네요ㅋㅋ

 

 그리고 방 나눈 뒤 놀기 시작해요.

 

 한편 쿠로는 집에 있으면서 PV를 위한 댄스 연습뿐만 아니라 스에하루 알려주려고 시험 준비까지 해두네요.

 

 근데 아카네가 여행지에서 스에하루가 유혹에 넘어가는 일 있지 않을까 이야기하니 분노로 유리창 깨버려요ㅋㅋ

 

 정작 스에하루는 레나의 수영복 차림보다가 테츠히코에게 얻어맞지만요ㅋㅋ

 (레나에 대해서만은 오빠 노릇하네요)

 

 그러던 중 시로가 다른 애들에게는 수영복 보여주기 부끄럽다며 스에하루 따로 불러내요.

 

 스에하루는 시로의 수영복 모습 기대하며 서둘러 가지만 직접 보니 부끄러워하네요.

 

 그래도 시로가 제대로 이야기해달라고 하니 엄청 칭찬해요.

 그리고 시로는 그 말 듣고 눈물 흘리며 기뻐하네요.

 

 그 뒤 시로는 스에하루의 무릎 위에 앉고 둘은 좋은 분위기 되는데...

 

 갑자기 모모에게서 전화가 와요!

 

 사실 애들은 스에하루 뒤쫒아와서 둘의 모습 계속 지켜보고 있었네요ㅋㅋ

 

 근데 모모는 바로 끼어들고 싶었지만 테츠히코가 촬영해야한다고 방해해 화난 상태에요.

 

 그래서 자기도 스에하루와 러브러브하고 싶다고 달려드는데.... 

 

 그러다 수영복에 잔뜩 넣어둔 패드 빠지네요ㅋㅋ

 

 그 뒤 스에하루는 레나에게서 공부 배워요.

 레나 의외로 학년 1위라고 하네요.

 

 근데 레나가 또 바보취급하니까 스에하루는 바로 반격해요ㅋㅋ

 

 한편 모모는 PV에서 할 댄스 선보이는데 완벽하다고 하네요.

 

 반면에 시로는 귀여움이 없다고 해요.

 

 그러자 스에하루는 시로에게 댄스 어떻게 해야할지 직접 보여주네요ㅋㅋ

 

 그리고 자신이 연기 다시 할 수 있었던게 보여주고싶은 사람을 위해서였던 것처럼 시로도 댄스 보여주고 싶은 사람 떠올리면 할 수 있을 거라고 해요.

 

 그 뒤 저녁 먹을 시간 되는데.... 승부하기로 한 시로가 안보이네요.

 그러자 스에하루는 시로 찾으러 가고, 모모는 스에하루에게 자긴 요리 승부 별로 신경 안쓴다고 해요.

 

 한편 시로는 기껏 스에하루가 좋아하는 가라아게 연습했는데 해본 적도 없는 나베 만들게 돼서 풀 죽었네요.

 

 스에하루는 시로에게 자기는 어릴 적 시로 알고 있으니 자기 앞에서는 강한 척 할 필요 없다고 해요.

 그러면서 강한 모습보다는 솔직한 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시로가 가라아게 재료도 사실 샀다고 하니까 만들어달라고 해요.

 

 그 뒤 둘은 석양을 배경으로 키스하는 분위기 되는데....

 스에하루는 여행 오기 전 아오이가 주의 줬던 거 떠올려서 키스하지 않네요!

 

 그리고 다음 날, 시다네 4자매가 찾아오는 걸로 8화 끝나요.

 

 

 시로 다 이겼다고 생각했는데, 마지막에 안됐네요..

 개인적으로 시로>모모>쿠로 순으로 응원하고 있어서 아쉬워요.

 근데 레나와는 연애대상으로 생각 안해서 그런지 둘이 장난 잘치네요.

 이러다 레나도 연애 레이스 참가하면 다른 애들 반응, 특히 테츠히코 어떨지 궁금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