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0화는 샤먼파이트 본선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돼요.

 본선은 1개월 뒤인데, 본선 시작되면 일상으로 돌아오는 거 무리니 각오해두라고 하네요.

 근데 요우 바로 옆에 아이언 메이든 있어요ㅋㅋ

 

 그리고 다른 중요 인물들도 조금씩 보여주네요.

 

 그 뒤 일상으로 돌아온 요우는 갑작스런 변화에 어색해하는데,

 

 안나는 벌써 본편까지의 특훈 계획 짜놨어요ㅋㅋ

 

 그 뒤 호로호로와 렌까지 끼어서 본선 축하파티하네요.

 

 근데 호로호로는 렌이 자기랑 달리 대회 동안 숙박하려고 빌딩까지 샀다는 거 듣고 놀라요.

 (뒤에 안나도 같이 놀라네요ㅋㅋ)

 

 한편 마손은 렌 저렇게 즐거워 보이는 거 처음 봤다며 감격해요ㅋㅋ

 

 그 뒤 다같이 친목 다진 뒤,

 

 렌은 스스로에게 결착 짓기 위해 중국으로 돌아가네요.

 

 돌아가기전 요우에게 리벤지 할 거라며 본선까지 건강하게 있으라고 해요.

 

 그리고 며칠 뒤, 요우는 타마오의 장보기 도와주는데, 타마오는 요우와 데이트 기분 느끼네요ㅋㅋ

 

 근데 돌아오던 도중 신사에서 스피커를 단 영구차와 수상한 스님들 마주쳐요.

 

 스님들은 자신들을 보우즈라고 소개하지만 요우와 타마오는 전혀 모르네요ㅋㅋ

 

 그러자 보우즈는 노래하는데, 사실 보우즈도 샤먼파이트 본선 합격자로서 본선 전에 요우 노리려 온 거였어요!

 

 요우는 아마다마루의 위패 빼앗겨서 위기 상황에 빠지지만,

 

 신사를 새로운 베스트 플레이스로 삼은 류가 나타나네요!

 

 게다가 류는 샤먼이 됐다고 해요!

 

 류는 도카게로우를 빙의시켜 보우즈의 영구차 단숨에 베어버리네요.

 

 그러자 보우즈는 도망치고 자신들의 주인인 하오에게 실패한 거 전해요.

 

 그 뒤 류는 자신이 실버에게 오라클 벨 받아 예선 통과한 이야기 하네요.

 

 그리고 요우와 호로호로, 류는 본선 준비하는데, 안나는 요우와 타마오가 데이트 한 걸로 화났어요ㅋㅋ

 

 한편 렌은 중국으로 돌아왔는데, 자신의 아버지인 타오 엔 쓰러뜨리겠다고 하는 걸로 10화 끝나네요.

 

 

 다음 화는 타오 가 이야기겠어요.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