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1화는 시합 계속 진행하는 걸로 시작되는데, 미도리야는 또 폭주할까봐 개성 쓰지 않네요.

 

 그러자 오챠코는 일단 물러나자고 하지만 미도리야는 신소가 눈 앞에 있는 지금이 이길 찬스라며 물러나지 않아요.

 그리고 대신 오챠코에게 무언가 부탁하네요.

 

 한편 미네다는 의외로 활약 하는 중 알았는데 또 에로한 계획이었어요.

 

 그리고는 아시도에게 무기로 사용되네요ㅋㅋ

 

 한편 모노마는 미도리야의 개성 카피해 공격하려고 하는데,

 

 미도리야는 그거 보고 모노마 폭발 할까봐 말리려고 해요.

 

 하지만 모노마가 사용한 원 포 올은 힘이 축적되지 않았기에 오챠코에게 간단히 제압당하네요.

 

 그리고 미도리야는 오챠코의 도움으로 신소와 일대일로 싸워요.

 

 신소는 아이자와 선생님에게 배운 기술로 미도리야 공격하지만,

 

 미도리야는 더이상 새로 생긴 힘 두려워하지 않아서 이번엔 제어하네요!

 

 하지만 원 포 올로 인해 강화된 개성이라 지금 상태로는 완전히 다루지 못해요.

 

 한편 오챠코는 모노마 데리고 감옥에 가는데, 모노마는 붙잡힌 상태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역전 기회 노리네요.

 

 게다가 감옥에 갇힌 뒤에도 미리 미도리야에게 남겨둔 트윈 임팩트로 신소 쫒던 미도리야 공격해요!

 

 하지만 미도리야는 쓰러지지 않고 바로 신소에게 공격 가하네요.

 

 한편 오챠코는 미도리야에게 들은 대로 아시도와 미네타 도우러 갔어요.

 그리고 방심한 야나기 쓰러뜨리고 유이는 미네타 개성으로 구속하네요.

 

 거기에 아시도가 니렌게키 쓰러뜨리고,

 

 미도리야가 신소 구속하는 걸로 제5시합 끝나요.

 

 그렇게 모든 시합 끝나고 결과는 3승 1무 1패로 A반의 승리네요.

 

 그 뒤 미도리야의 폭주에 대한 이야기하는데, 미도리야는 오챠코와 신소덕분에 제어 가능했다며 감사인사해요.

 

 그리고 아시도는 오챠코가 미도리야 돕기 위해 껴안은 걸로 놀리네요ㅋㅋ

 

 신소는 자기 오챠코랑 달리 이기기 위해 행동한 거라 대단하지 않다고 하지만,

 

 아이자와 선생님이 끼어들어서 신소에게 거기까지 바라지 않는다며 여기 있는 학생들 모두 히어로가 되기 위한 훈련 중이라고 해요.

 그리고 신소의 움직임 충분히 합격점이었다며 편입시험 통과 이야기하네요.

 

 

 이걸로 대항전 끝났어요.

 이제 다음 편부터 어떤 이야기 나올 지 궁금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