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ova 1화는 아오이, 미미미, 타마가 불꽃놀이 하는 걸로 시작돼요.

 그러면서 1학년 때 불꽃놀이 떠올리는데,

 

 그 당시 하나비는 반 애들이랑 어울리지 않고 혼자 지냈네요.

 

 미미미는 그런 하나비 신경쓰여서 아오이에게 상담해요.

 

 그리고 아오이의 조언대로 매일 말 걸면서 하나비의 마음여네요.

 

 그 뒤 아오이는 하나비에게 미미미가 하나비 반에서 혼자였던 거 신경썼던 사실 말하며 미미미에게는 비밀로 해달라고 해요.

 

 근데 그 뒤에 미미미가 하나비와 아오이 만나게 해주고 싶어서 셋이 불꽃놀이 가자고 권하네요.

 그러자 아오이는 하나비 처음 만난 것처럼 행동해요.

 

 그리고 미미미가 하나비와 사이 좋아질 방법 물어보자 별명 붙여보자고 조언하네요.

 

 그 뒤 불꽃놀이 할 때의 타마야에서 따서 하나비에게 타마라는 별명 붙여줘요.

 

 

 이번 화는 타마랑 처음 친구됐을 때 이야기네요.

 저때도 아오이 책사에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