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ova 2화는 후카 알바하는 걸로 시작돼요.

 후카 평판 되게 좋네요.

 

 후카는 알바 도중 쉬는 시간에 토모자키가 문자 봤는지 확인하지만 아직 안읽었어요.

 

 한편 토모자키는 아오이, 미즈사와, 타케이와 같이 유즈가 안내하는 가게 가는데... 후카가 알바하는 곳이네요!

 

 토모자키는 후카 알바중일지 신경쓰는데, 후카도 토모자키가 반 애들과 온 거보고 놀라요.

 

 그리고 사정 설명한 뒤, 토모자키네 테이블 쪽으로 옮기는 거 동료에게 대신 부탁하네요.

 

  그 뒤, 유즈가 제일 마지막으로 메뉴 고른 뒤,

 

 유즈와 나카무라의 관계 이야기하는데, 진도가 안나가서 걱정해요.

 

 그러다 미즈사와 좋아하는 사람 있는 지에 대해 이야기하게 되네요.

 

 토모자키는 미즈사와가 좋아하는 사람이 아오이라는 거 알고 있어서 신경쓰는데 정작 아오이는 태연하게 반응해요ㅋㅋ

 

 그리고 후카 동료가 다들 귀여운애랑 멋진애들만 있는데 남자애 한 명 그렇지 않다고 하니까 신경써다 그게 타케이인 거 알았을 때의 후카 반응 귀엽네요.

 (역시 토모자키는 꾸미면 멋진가 봐요)

 

 그 뒤 애들 돌아가고 후카도 알바 끝나는데, 후카는 오늘 숨었던 거에 대해 신경쓰네요.

 

 근데 그때 토모자키에게서 문자 답장과 후카 알바했던 거 알고 있었다는 문자 오니까 후카 기뻐하며 끝나요.

 

 

 후카 이미 토모자키에 대한 호감도 굉장히 높네요.

 2기 나와서 문화제편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