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1년 3분기 신작인 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 1화 리뷰에요.

 처음은 주인공 마코토가 이세계물의 정석에 대해 말하는데,

 

 본인이 경험한 이세계는 다르다고 하네요ㅋㅋ

 

 그 뒤 이세계에 가게 된 날에 대해 이야기해요.

 그 날은 평범하게 학교에 가 수업듣고 부활동인 궁도부 하고 집에 와 저녁먹고 씻고 인터넷이랑 독서했다고 하네요.

 (마코토의 아버지는 이세계물 작가인가 봐요)

 

 근데 잠들었더니 갑자기 츠쿠요미라는 신이 나타나 용사로서 이세계에 가야한다고 하네요!

 

 원래 마코토의 부모님은 이세계 사람이지만 사정이 있어 이쪽 세계로 넘어왔다고 해요.

 그리고 넘어오기 위해 여신과 한 계약때문에 마코토가 용사하지 않으면 유키코 누나나 여동생인 마리가 가야한다고 하네요.

 마코토는 그 말 듣고 가기로 마음 먹어요.

 

 그리고 츠쿠요미는 마코토의 불건전한 소유물들 대신 처리해준다고 하네요ㅋㅋ

 게다가 자신의 힘도 전해줘요.

 

 그때 갑자기 이세계의 여신이 마코토 소환하는데, 츠쿠요미는 여신이 성격에 문제 있다고 하네요.

 그렇게 마코토는 이세계의 여신 만나지만... 여신은 마코토가 부모와 다르게 못생겼다고 해요.

 

 그리고는 자기 세계에 어울리는 용사 따로 준비했다며 마코토를 세계의 끝으로 보내버리네요.

 (게다가 능력도 언어이해능력만 주는데, 휴먼들이랑 어울리지 못하도록 휴먼 외의 언어만 이해하도록 해요)

 

 그렇게 마코토는 세계의 끝을 향해 떨어지는데 츠쿠요미가 나타나네요.

 츠쿠요미는 이쪽 세계엔 저쪽 같은 육체나 마력에 부하 걸려있지 않아서 마코토 초인의 힘 가질 거라고 해요.

 그리고는 여기 나타나는데 힘 많이 써서 자기는 수백년 동안 잠들꺼라 더이상 만날 수 없다고 하네요.

 

 그 뒤 마코토는 황야에서 3일간 헤매지만 초인돼서 그런지 안먹어도 멀쩡해요.

 

 그러다 도움 요청하는 소리 듣고 가는데, 옷 입은 돼지 여자애가 머리 둘 달린 개에게 습격당하고 있네요.

 

 마코토는 개 공격하고, 초인돼서 그런지 한방에 죽여요.

 

 그리고는 돼지여자애에게 자기가 도와줬으니 같은 편이라며, 휴먼의 마을 있는 곳 알려달라고 하네요.

 

 돼지여자애는 마코토 상대로 도망치거나 싸울 수 없다며 판단해 대화하기로 해요.

 

 그리고는 자신이 하이랜드 오크는 에마라고 소개한 뒤, 이곳은 세계의 끝이라 근처에 휴먼 마을 없다고 하네요.

 

 에마는 자신이 산제물로서 신산에 가던 중이라고 하는데... 마코토는 그 말 듣고 도와줬다 히로인 플래그 설까봐 걱정해요ㅋㅋ

 

 그 뒤 마코토는 에마를 따라가 3일만에 밥 먹네요.

 근데 오크족들도 마코토 못생겨서 휴먼과 아인의 혼혈인지 의심해요ㅋㅋ

 

 그러다 마코토는 에마가 마법쓰는 거를 보고 놀라네요.

 

 그리고 에마에게 마법 배워요.

 

 에마는 마코토가 너무 빨리 배워서 레벨 높을 거라 생각하는데, 측정해보니 레벨1이네요ㅋㅋ

 

 그 뒤 마코토는 에마 도우면서 히로인 플래그 서지 않도록 몰래 문제 해결하고 사라지려고 해요.

 

 근데 마법 시험해보려다 우연히 신 이름 사칭해 오크 협박했던 범인 쓰러뜨리네요ㅋㅋ

 

 하지만 신의 집도 부셔서 신의 분노 사요.

 

 그렇게 신과 싸우는데... 마코토가 신보다 더 센 거 같네요ㅋㅋ

 

 그러자 신은 마코토가 원하는 기억 보여줘 그래도 죽도록 만들려고 해요.

 

 그리고 마코토는 궁도부의 후배인 하세가와에게 고밷받는 기억 보네요!

 

 근데 마코토가 안받아주자 하세가와는 울기 시작해요.

 

 그러자 마코토는 하세가와가 울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곧바로 태도 바뀌는 거 보고 현실이 아닌 거 눈치채네요.

 

 한편 신은 마코토의 기억을 엿보다 시대극을 보고 되게 좋아해요.

 

 그리고는 분노하면서 빠져나온 마코토에게 적의 없는 거 보여주기 위해 마코토네 개 흉내네요ㅋㅋ

 

 신은 마코토의 기억에 흥미있다며 자신과 계약하자고 제안해요. 

 근데 처음엔 대등한 계약 맺으려고 하는데, 마코토의 힘이 더 강해서 주종계약이 되네요!

 

 그리고 신은 여자애의 모습으로 변하더니 스스로를 사무라이라고 불러달라고 해요ㅋㅋ

 

 

 1화 봤는데 괜찮네요.

 근데 신이라는 용도 여자애 모습으로 변했으니 에마도 변하려나요?

 성우가 하야밍인데 계속 돼지 모습이면 좀 그럴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궁도부 후배인 하세가와 귀엽던데 나중에 제대로 등장하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