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1화는 모르포니카 라이브로 시작돼요.

 

 그 뒤 애들은 밥먹으러 가자고 하는데, 마시로는 여운 느끼고싶다며 좀 더 남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음 날, 마시로는 어제 무슨 일 있었는지 애들에게 묻는데,

 

 무언가 숨기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러자 마시로는 자기 노래 별로였어서 짤리고 대신 지하노동시설에 가는 거 아닌지 네거티브 사고하네요ㅋㅋ

 그때 토우코에게 오라는 문자 받는데,

 

 알고보니 어제 마시로 빠졌으니 오늘 서프라이즈 뒷풀이하기로 했던 거였어요.

 

 사실 알고 마시로 감격하네요.

 

 

 저번 화에 이어 이번 화도 마시로가 메인이었어요.

 마시로 당황하는 거 귀엽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