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7화는 저번 화에 이어 하오, 골렘과 대치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카멜은 하오가 S.O.F를 만드는데 영력 33만 쓰지만 무력이 125만이라 재생시키고 있는 거 알고 생각에 빠지네요.

 

 그런 아빠를 보고 루드세브는 자신이 안보이냐고 하는데, 그때 요우가 지박령돼서 그럴 뿐이라고 해요.

 그리고 영혼 볼 수 있는 사람 중에 나쁜 녀석은 없다고 하네요.

 

 그 뒤 하오와 다시 대치하는데... 하오는 요우의 오버소울이 마타무네의 도깨비 사냥 참고했는지 물어봐요.

 

 그리고 마타무네만큼은 자신의 유일한 친구였을지 모른다고 하면서 원래 하려던 산책하러 가네요.

 

 근데 하오는 사실 요우 도우러 온 거였어요.

 하오는 요우 성장하는 거 기대하고 있네요.

 그리고 오파쵸에게 무언가 심부름 시켜요.

 

 한편 하오 문제는 해결됐지만 이번엔 카멜이 폭주하네요.

 

 그러자 루드세브는 자신이 아빠 설득하겠다고 하지만 목소리 닿지 않아요.

 

 그때 지옥에서 돌아온 초코러브가 도와줘요!

 

 초코러브는 파스칼 아바흐라는 새로운 지령과 오버소울 손에 넣었네요.

 그리고 초코러브는 골렘과 싸우는데...

 

 안나가 나타나 싸움 말려요ㅋㅋ

 

 그리고 제정신으로 돌아온 카멜은 자기가 한 거 뒷처리하기 위해 골렘 없애려고 하지만,

 

 안나가 갖겠다고 하네요ㅋㅋ

 (안나, 골렘의 내장무력 채울 방법 있다는데, 본인 혼자서 다 채우는 거려나요?)

 그래서 안나는 카멜에게 조종법 알려주기 윗해 당분간 현세에 남으라고 하네요.

 

 그 뒤 초코러브는 무력을 올리기 위해, 그리고 자신때문에 마음을 닫은 세이람의 기분 알기 위해 간다라에게 살려달라고 할 때 눈 고치지 말아달라고 한 거 이야기해요.

 

 그리고 세이람 웃게하기 위해 개그하는데... 또 설렁 개그에요ㅋㅋ

 

 그러자 애들 화내는데, 세이람 그거 보고 웃네요!

 

 

 초코러브 파워업했어요.

 그리고 하오가 오파쵸에게 심부름 시켰으니 다음 화나 그 다음 화 쯤에 라키스트 싸우는 거 볼 수 있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