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도 저번 화와 마찬가지로 호러분위기네요.

 

 15화는 리미와 나나미가 호러영화 보는 걸로 시작돼요.

 

 영화 본 뒤 둘은 공포영화 시츄레이션 생각하는데,

 

 먼저 캠핑장에 나타난 살인마 이야기 떠올리네요.

 

 근데 살인마역이 아리사가 평화로운 분위기 돼요ㅋㅋ

 

 다음으로는 공포영화 '링'의 상황 생각하는데,

 

 루이가 츠쿠시 나오는 도중 불법침입이라며 전원 껴버리네요ㅋㅋ

 

 그러자 츠쿠시 TV에 끼어요ㅋㅋ

 

 그 뒤에도 또다시 평화로운 분위기 되자,

 

 둘은 그냥 공포영화 다른 거 보기로 하네요ㅋㅋ

 

 이번 화 츠쿠시 귀여웠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