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65화는 흉켈과 크로코다인 처형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미스트 번은 전에 말한대로 자신의 부하가 될지 결정했냐고 묻는데,

 

 흉켈은 크로코다인에게 전에 자기가 한 말 잊지말라고 하면서 미스트 번의 암흑투기 받아들이네요!

 

 그리고 흉켈은 미스트 번의 암흑투기에 지배당해요.

 미스트 번은 흉켈이 부하되는 척하며 암흑투기를 자신의 빛의 투기로 이겨보려고했지만 무리였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흉켈에게 크로코다인 처리시키려고 하는데, 크로코다인은 전에 흉켈의 말 떠올리며 흉켈 믿어요.

 

 근데 흉켈은 제정신 차리네요!

 

 게다가 미스트 번의 암흑투기를 제압하면서 흉켈의 빛의 투기가 전보다 더 강해졌어요.

 

 그리고 브로키나는 그런 흉켈의 생각 눈치챘다고 하는데,

 

 다이와 애들도 흉켈의 계획 눈치채고 이미 움직였네요.

 

 그 뒤 본격적인 싸움 시작되고,

 

 레오나는 미나카토르를 위해 흉켈에게도 아방의 표식 빛나게 해보도록 해요.

 

 그때 포프는 순간적으로 흉켈도 휘성석 빛나게 하지 못하기를 기대하네요.

 

 그리고 흉켈은 휘성석 빛나게 해요.

 

 한편 미스트 번은 분노해서 애들 전부 처리하려는데,

 

 롱 베르크가 가로 막네요.

 

 

 흉켈 안그래도 센데 더 강해졌어요ㅋㅋ 

 그리고 다음 화는 포프가 메인이겠네요.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