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0화는 요우랑 애들이 렌팀의 시합보는 것부터 시작돼요.

 

 그때 X-LAWS도 보러오네요.

 

 그리고 마르코가 간다라에 대해 궁금해하니까 류가 대답해요.

 류는 간다라팀이란 부처이고, 부처에는 여래, 보살, 명왕, 천이 있는데, 그 중 지금 싸우는 명왕은 유일하게 힘을 휘두르는 걸 허락받은 집단이라고 하네요.

 

 한편 렌은 통하지 않는 공격 계속해요.

 

 하지만 역시 전혀 먹히지 않네요.

 

 그때 X-LAWS의 남은 멤버 셋이 어디 가는 모습 보여줘요.

 마지막 기회라는 거 보니 셋이서 하오 죽이러 가나보네요...

 

 한편 렌은 계속 싸우며 간다라의 전투방식이 요우와 비슷하다고 느껴요.

 그리고 동료들을 위해 간다라의 전투방식 파악하려는 렌에게 야이나게는 자신들의 힘이 중용인 거 밝히네요.

 

 근데 렌은 요우를 쓰러뜨릴 이미지 있다며 포기하지않아요.

 

 그리고 처음으로 공격 성공시키네요?!

 

 렌은 요우를 쓰러뜨리기 위해 새로운 오버소울 만들었어요!

 

 그래서 야이나게의 군다리에게 데미지 줬지만 아직 쓰러뜨리지 못했는데,

 

 같은 팀인 적존이 이미 졌다며 치워버리네요.

 

 한편 요우는 렌의 파워업보고는 갑자기 특훈하러 가요.

 

 그러자 안나는 자기 지옥특훈 있을 줄 알고 도망쳤다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렌은 무력 다써서 쉬려고 하는데... 갑자기 등 뒤를 공격당해요!

 

 그러자 초코러브는 화나서 달려들지만,

 

 아바흐가 간다라 살생안한다며 초코러브 진정시키네요.

 그리고 호로호로에게 무슨 일이 있어도 냉정함 잃지말라고 한 뒤, 다시 싸우는데, 

 

 남은 한 명이 난입해서 그대로 당해요!

 

 남은 건 호로호로뿐인 상황에서 호로호로는 냉정하게 적의 공격 막네요.

 

 그리고 어제 아바흐에게 들은 말 떠올리는데, 아바흐는 호로호로 표면만 뜨겁지 내면에는 차가운 부분 있다고 해요.

 

 그리고 마음 속에 어둠을 가지고 있다며, 코로로와 힘을 합쳐 그걸 넘어서면 차가움은 진정한 뜨거움으로 변한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호로호로는 새로운 오버소울 선보여요.

 

 한편 호로호로의 여동생인 피리카는 어째서 들어가 응원 안하냐고 묻는 오파쵸에게 무섭기 때문이라며 상대팀 다 신급이라고 하는데,

 

 오파쵸는 오히려 무서운건 호로호로라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로 호로호로는 신급 둘을 압도해요!

 

 그 모습을 본 사티는 자신이 인도할 5명의 전사 중 마지막인 우스이 호로케우라고 하네요!

 

 한편 하오도 호로호로의 본명인 우스이 호로케우 알고 있어요.

 그리고 라키스트에게 그 의미 설명해주네요.

 

 게다가 간다라와 5명의 전사에 대해서도 알고 있어요.

 

 그 뒤 하오는 라키스트에게 요우 강해졌는지 물은 뒤, 별 축제 시작한다고 하네요.

 

 한편 시합 끝났는데, 쓰러졌던 렌이랑 초코러브 멀쩡해요?

 

 그걸 보고 놀란 적존에게 아바흐는 간다라의 무력 무효화 간파하고 대책세운 거 이야기하며 중용은 현실 앞에 무력하다고 하네요.

 

 그렇게 렌팀의 시합 끝나고 다음 꽃팀 시합하려는 걸로 40화 끝나요.

 

 

 호로호로 본명 다음 화에 나올 줄 알았는데, 빨리 나왔네요.

 다음 화에 하오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