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6화는 하로하피 멤버들이 바다에 놀러간 이야기네요.

 

 근데 미사키는 바다에서도 미셸이에요ㅋㅋ

 (그리고 카오루 비치 샌들 안신은 걸로 하카나이 말장난하는데...ㅋㅋ)

 

 그 뒤 애들은 비치발리볼 하는데... 미사키 인형탈 쓰고 운동하기 힘드네요ㅋㅋ

 

 그런 미사키를 배려해 카논이 빙수만들기로 했다는 핑계로 탈 벗을 수 있게 해줘요.

 

 그리고 드디어 미사키로서의 수영복 모습 나오네요ㅋㅋ

 

 그 뒤 애들은 조개 찾으면서 노는데,

 

 바다에 떠내려가는 미셸 발견해요!

 

 그러자 미사키는 미셸주우려고 하고 코코로와 하구미는 수영하는 줄 알고 같이 놀려고 하네요ㅋㅋ

 

 

 애들 수영복 모습 귀여웠어요.

 게임 라이브때도 미셸 탈 벗은 모습 나오면 좋겠는데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