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8화는 연습하러 가던 유키나가 고양이와 마주치는 것부터 시작돼요.

 

 유키나는 연습해야하니까 고양이와 놀고싶은 거 참고 떠나려는데,

 

 고양이가 나무 위에 올라가는 거 보고 도우려고 따라올라가네요.

 근데 나뭇가지 부러져요!

 

 그 뒤 연습하러 가지만 고양이와 몸 바뀌었네요ㅋㅋ

 유키나는 자기가 유키나인거 전하려고 하지만 말이 안통해요.

 

 그때 히나가 고양이 들어간 유키나 데리고 와주는데,

 

 고양이는 사요 되게 따르네요.

 

 근데 너무 달라붙으니까 유키나가 막으려고 박치기해요.

 

 그리고 박치기 덕분인지 다시 원래 몸으로 돌아오네요.

 유키나는 돌아오자마자 연습하려는데... 고양이 말투 나와요?

 아직 섞인 거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