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9화는 저번 화에 이어 라딤이 파우스트 찌르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파우스트는 고통 못느끼는데다 이미지에 의한 치유 가능해 멀쩡하네요.

 

 그리고 어차피 소생 쓸만한 무력없으니 자신이 싸우겠다고 해요.

 

 파우스트는 기습공격 가하는데,

 

 라딤 선글라스 쓰고있어서 소용없네요.

 

 근데 파우스트는 패치송에 대항해 즉석으로 만든 훈바리 온천 공식 CM송 '훈바리의 노래' 부르며 다시 일어나요ㅋㅋ

 

 그리고 라딤과 싸우지만 역시 역부족이네요.

 

 죽은 파우스트 대신 요우가 라딤 쓰러뜨려요.

 

 근데 파우스트 죽었어도 유령으로서 같이 가네요ㅋㅋ

 

 한편 루드세브와 세이람도 무대륙에 도착했어요.

 

 근데 세이람 말할 수 있네요?

 세이람은 꽤 이전부터 말할 수 있었지만 무서운 일이 있어서 말할고 싶지않았다고 해요.

 그리고 더이상 사람 죽기 전에 싸움 끝내자고 하네요.

 

 그러면서 하오 공격하는데...

 

 순식간에 둘 다 사망해요!

 

 그리고 하오는 루드세브에게 골렘 안에 엄마의 영혼 있는 거 말하네요.

 (세이람이 사실 알고 있어서 계속 말안했어요)

 

 그리고 계속 저항하는 골렘 없애기 위해 세이람의 영혼 먹어치워요!

 루드세브는 요우에게 전달책으로 쓰려고 잡아먹지 않네요.

 

 한편 요우와 애들은 5번째 플랜트에 도착했는데, 이번 상대는 카림이에요.

 호로호로는 바로 카림에게 달려들지만 역으로 당하네요.

 

 그러자 요우는 파우스트를 빙의합체해서 호로호로 치료해요.

 

 그 뒤 카림의 제안 받아들여 다같이 집에 들어가 휴식하네요ㅋㅋ

 

 그리고 호로호로는 카림 찾아가 마음의 결착내겠다고 해요.

 

 한편 지옥에 간 카도는 메피스토 쓰러뜨리고 스피릿 오브 윈드 손에 넣네요.

 

 이걸로 하오가 가진 스피릿 오브 파이어 빼고 남은건 사티가 염라 쓰러뜨리고 스피릿 오브 어스만 손에 넣으면 된다고 해요.

 

 근데 하오는 루드세브 보내면서 이제 필요없다고 S.O.F 같이 보냈네요!

 

 루드세브는 아까의 일 전하면서 세이람 걱정하는데, 요우는 5대정령들이 GS의 분신이자 영혼들의 집합체이기에 몸속에 먹은 영혼들 아직 있을 거라고 해요.

 

 그리고 애들은 일단 오늘은 자기로 하네요ㅋㅋ

 

 한편 만타로 잠드는데, 꿈 속에서 프린세스 하오 봐요ㅋㅋ

 

 그리고 다음 날, 마지막 싸움 전에 일단 아침부터 먹으려는데,

 

 갑자기 카림이 호로호로에게 승부거네요.

 

 그리고 카림이 호로호로 본명으로 부르자 호로호로 화내면서 49화 끝나요.

 

 

 프린세스 하오 나왔네요ㅋㅋ

 다음 화에 호로호로 과거 나오는 거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