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50화는 저번 화에 이어 호로호로와 카림의 싸움으로 시작돼요.

 호로호로는 카림이 자신의 본명인 호로케우 부르자,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애조차 죽인 쓰레기의 이름이라고 화내네요.

 

 그리고 과거회상 들어가는데, 어떤 여자애가 호로케우 이름 부르기 어렵다고 호로호로라는 별명 붙여줘요.

 

 여자애의 이름은 다미코인데, 마을에 댐 만들어온 업자의 딸이라 다무코라고 불렸다네요.

 

 호로호로는 자기 집 특이해서 자기랑 관계된면 따돌림당할 거라고 하지만, 다무코는 자기도 댐건설하러 온 입장때문에 미움받고 있어서 똑같다고 해요.

 (댐 완성되면 마을 수몰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호로호로는 다무코와 친구가 돼서 몰래 같이 놀아요.

 

 하지만 할아버지로부터 다무코와 가까이 지내지 말라는 말 듣네요.

 

 그래서 호로호로는 일부러 다무코와 거리 둬요.

 

 그 뒤 호로호로가 다무코 만난건 봄이 되어 산속에서 조난된 다무코의 유체가 발견된 뒤네요...

 호로호로는 다무코가 자기 쫒아왔다가 조난돼서 사망한 거 알고 스스로에게 절망해요.

 

 그리고 다무코에게 사과하기 위해, 샤먼킹이 되어 다무코가 좋아했던 거대한 머위밭 만들려고 샤먼 수행에 몰두했네요.

 

 과거회상 마치고 카림이 진심으로 싸우려고 하자 호로호로는 자기 목숨 걸어서 다른 애들 보내주려고 하는데,

 

 그때 코코로가 말하더니 다무코로 변해요!

 

 사실 다무코 죽었을 때, 정령들이 다무코 안내하기 위해 나타났지만 다무코는 호로호로가 자기 피하는 진짜 이유 알고 싶어서 떠나지 않으려고 했다네요.

 그러자 고로로가 나타나 자신들처럼 정령이 되어 영원히 백성과 대지 지키는 것이 지상에 머물 유일한 방법이라고 해요.

 

 그리고 코로포클이 된 자는 딱 한 번 주인의 얼음이 녹았을 때 원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하네요.

 

 다무코는 앞으로도 계속 호로호로 곁에 있을 거 약속하고는 다시 코로로의 모습으로 돌아가요.

 

 그러자 호로호로는 다무코에게 사과하고, 카림에게는 덕분이라며 감사인사하네요.

 

 그 뒤 호로호로는 카림 쓰러뜨려요.

 

 그리고 코로로와 러브러브상태돼서 전력외 평가받네요ㅋㅋ

 

 애들은 6번째 플랜트에 향하는데, 이번엔 제사장의 모습 안보여요.

 

 근데 제사장인 레님은 자신의 지령은 카멜레온의 힘으로 모습 숨기고 기회노리고 있었네요.

 

 하지만 리제루그가 추리로 레님이 숨어있는거 밝혀요.

 

 그리고 오파쵸가 레님의 사념때문에 낮잠 못자겠다며 위치 찾아내 날려버리네요ㅋㅋ

 (마음 읽을 수 있는 오파쵸 없었으면 귀찮았을 거라고 하는데.. 영력 800인 오파쵸에게 진 건 좀 그래요ㅋㅋ)

 

 그 뒤 요우는 하오에게 들은 마음 읽는 힘에 대한 이야기하는데, 가장 중요한건 쓸쓸함이라고 하네요.

 상대의 기분 알고싶다거나 미움받는 거 아닌지 알고싶은 기분 강할수록 내면을 보는 힘에 특화된다고 해요.

 

 그리고 오파쵸의 이름은 하오의 친구였던 오니 오하치요에서 딴 거였다고 하네요ㅋㅋ

 

 그 다음 7번째 플랜트에는 니크롬이 나와요.

 

 당연히 렌이 상대하는데,

 

 힘 차이가 많이 나네요.

 

 근데 렌은 일부러 도발하듯 말해서 니크롬이 자기 형인 크롬의 지령 쓰도록 해요.

 

 크롬의 지령 쓴 니크롬은 엄청 빠르네요.

 

 그래도 렌이 니크롬 쓰러뜨려요.

 그리고 내일은 커다란 심장 소리 듣고 하오가 곧 깨어날 거 아네요.

 

 그래서 다음 플랜트로 서두르는데, 8번째에는 타림이 지키고 있어요.

 타림은 다양한 식물령을 사용해 애들 공략하네요.

 

 그러자 드디어 초코러브 움직여요.

 (여기와서 첫 싸움이네요ㅋㅋ)

 

 근데 나오자마자 라플레시아 냄새 공격에 당해요ㅋㅋ

 

 그리고 타림은 서둘러 승부 끝내려고 하는데,

 

 초코러브는 공기에 오버소울 해서 풍화로 식물들 전부 말라버리게 하네요!

 그리고 초코러브는 타림 쓰러뜨리지만, 타림이 진심으로 싸웠느지 의문가져요.

 그러자 하오는 제사장들 진심이라며 자기도 이제야 알 것 같다며 하네요.

 

 그리고 플랜트 2개 남은 상황에서 9번째로 실버가 등장해요.

 

 

 드디어 호로호로랑 다무코 이야기 나왔네요.

 다무코 예쁜데, 다시 원래모습 될 일 없다는게 아쉬워요.

 그리고 레님은 안습하네요ㅋㅋ

 이제 플랜트도 2개만 남았으니 다음 화에서 전부 깨고 하오 만나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